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CC오토그룹

"얼마 안 남았어요" 파격적인 할인 해준다는 수입차입니다

116,8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9월 대비 증가한
10월 재규어 프로모션

자동차가 아닌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재규어는 디자인을 논할 때 항상 빠지지 않는다. 세단과 스포츠카 위주로 생산하던 재규어가 F-Pace를 시작으로 SUV에도 진출했으며, 각 모델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이 모두 달라 취향에 따라 차를 선택할 수 있다.


10월 들어 재규어 모델에 대한 프로모션을 크게 늘렸다. 특히 XF는 300대 한정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재규어가 비싸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지금이 기회다. 얼마 남지 않은 재규어 10월 프로모션에 대해 정리해보았다.


얼마 남지 않은
재규어 10월 프로모션 정보

재규어 XF 300대 한정

700만 원 할인


재규어의 메인 모델 XF는 그동안 보수적이었던 재규어의 이미지를 변신시킨 첫 번째 모델이다. 기본 가격은 5,920만 원에서 9,490만 원이다.


여기에 재규어에서 공식적으로 700만 원을 할인해준다. 할인을 적용한 가격은 5,220만 원에서 8,79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딜러 재량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받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단 300대 한정 조건이다.

재규어 모델 중 가장 많은 수상 이력을 차지한 XF는 그 성공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진보했다. 타의 추종의 불허하는 스타일과 소재는 디자인과 다이내믹스, 정교함의 매혹적인 조화로 짜릿한 주행감과 효율성을 모두 제공한다.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적용함으로써 항상 된 안정성을 제공하며, 자동차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선사한다. 탁월한 재규어의 특성이 융합된 XF는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이다.

XF는 재규어의 상징적인 J 블레이드 LED DRL로 둘러싸인 어댑티브 LED 헤드 램프는 도로 위 빛나는 존재감을 더욱 강조해준다. 강렬한 라인은 XF만의 역동적인 특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XF의 유려한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공기역학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혁신적인 차체 디자인은 핸들링, 다이내믹스, 정교함을 향상시킨다. 프런트 그릴 양면의 흡기구는 공기를 끌어들인 후 휠 아치 바깥으로 유도하여 난류를 줄여준다.

XF의 테일 램프는 F-Type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원형 패턴과 수평으로 흐르는 선이 교차를 이루면서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LED 램프는 밝고 전력 효율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더욱 빠르게 점등 되기 때문에 뒤차들이 보다 빠르게 XF의 제동에 반응할 수 있도록 한다.

실내로 들어가면 최상의 안락함을 자랑하는 시트와 편의 사양이 탑승자를 맞이해준다. 스위치와 버튼을 최소화함으로써 간결하고 정돈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새롭게 적용된 인테리어 구조와 함께 최고급 품질의 가죽으로 꼼꼼히 마감된 시트는 럭셔리와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뒷좌석 공간은 럭셔리와 공간감을 모두 챙겼다. 동급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무릎 공간, 넓은 레그룸과 헤드룸은 뒷좌석 탑승객에게 편히 쉴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재규어 F-Pace

650만 원 할인


세단과 스포츠카만 만들던 재규어가 F-Pace를 시작으로 SUV에 도전했다. 재규어 최초 SUV인 F-Pace의 기본 가격은 7,110만 원에서 1억 260만 원, SVR 모델은 1억 2,350만 원이다.


여기에 재규어에서 공식적으로 650만 원을 할인해준다. 할인을 적용한 가격은 6,460만 원에서 9,610만 원, SVR 모델은 1억 1,70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딜러 재량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F-Pace는 콘셉트카 C-X17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다. XF에 적용된 J 블레이드 주간 주행등이 F-Pace에도 적용되어 다이내믹한 외관을 완성한다. LED 헤드 램프는 다면 리플렉터를 활용하여 보다 선명하고 일정한 밝기를 제공하며 눈의 피로를 최소화했다.


LED 테일 램프는 F-Type의 독창적인 디자인 캐릭터를 반영하여 스포티하고 당당한 스탠스를 강조한다. 후면 위쪽에는 스포일러를 적용해 공기 저항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F-Pace를 더욱 화끈하게 즐기고 싶다면 SVR 모델을 선택하면 된다. 5.0리터 슈퍼차저 엔진이 적용된 SVR은 최고출력 550마력, 69.3kg.m을 발휘하며 제로백 4.3초, 최고 속도 283km/h까지 낼 수 있다.


강해진 성능에 맞춰 외관도 더욱 스포티하게 변경된다. SVR 전용 바디킷, 트윈 듀얼 머플러, 더 커진 브레이크 캘리퍼를 적용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F-Pace의 인테리어는 스포티한 스타일과 우아함을 결합하여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강조한다. 최고급 소재, 엄선된 가죽, 세련된 마감재를 통해 F-Pace는 동급 최고의 인테리어 선택폭을 제공함으로써 개인의 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다. 모든 버튼은 운전자가 조작하기 편하게 직관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F-Pace의 트렁크 공간은 기본 508리터가 제공된다. 동급 최고 수준을 자랑하며 40:20:40 비율로 폴딩 할 수 있어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2열을 모두 접게 되면 1,598리터까지 확장된다.

재규어 I-Pace

전기차 보조금 최대 1,900만 원 지원


재규어의 도전은 F-Pace로 끝나지 않는다.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가 확대되는 추세를 반영하여 재규어에서는 순수 전기 SUV I-Pace를 출시했다. I-Pace의 기본 가격은 1억 650만 원에서 1억 2,410만 원이다.


I-Pace를 구매 시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정부에서 900만 원, 지자체에서 최대 1,000만 원, 총 1,9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금을 최대로 받으면 8,750만 원에서 1억 51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I-Pace는 재규어의 디자인 언어를 충실히 반영했다. 프런트 휠 아치에서 리어 디퓨저에 이르는 모든 요소에 슈퍼카의 스타일을 반영했다. 안쪽으로 커브를 이루는 과감한 그릴은 보닛 스쿠프로 공기를 통과시켜 저항을 줄이고 커브를 이루는 루프 라인으로 공기를 내보내 효율을 최대한 높여준다.


I-Pace의 슬림한 LED 헤드 램프는 시그니처 J 블레이드 그래픽으로 도로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어댑티브 매트릭스 LED 헤드 램프는 야간 주행 시 시야가 개선되고 안전성이 더욱 향상된다.

I-Pace의 실내는 캡 포워드 디자인으로 프런트와 리어 시트 사이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했으며 탑승자의 레그룸을 넓혔다. 낮게 배치된 계기판은 미니멀한 라인을 부드러운 가죽으로 감싸 운전자의 집중력을 높였다.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수공예로 마감하여 실내 공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I-Pace에는 전기모터가 2개 탑재되어 있어 400마력을 발휘해 스포츠카 못지않은 성능을 발휘한다. 90kWh 용량의 배터리를 적용해 최대 47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제로백은 4.8초, 최고 속도는 200km/h까지 발휘할 수 있다.

작성자 정보

KCC오토그룹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