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CC오토그룹

하남 스타필드에 오픈했다는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 방문해 본 후기

36,7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하남 스타필드에 입점한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

지난 20일 복합 쇼핑센터인 하남 스타필드에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가 생겼습니다. 2층 끝에 위치한 새로운 스튜디오는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헤리티지와 럭셔리 감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된 새로운 전시장입니다.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재규어 랜드로버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 쇼핑문화공간'을 도입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전시장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9월 20일 신규 오픈

스타필드 2층에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여러 시승차들이 주차되어 있는 스타필드의 2층 끝에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선 전시차들을 살펴보는 것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구매, 차량 구매상담, 시승까지 모두 가능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스튜디오의 입구에는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코스 안내 입간판과 함께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입간판이 있습니다. 내용을 살펴보니 차량 구매 시 웨지우드 티 세트를 증정하고 9월 내 차량 출고 시 아쿠아 필드 찜질 스파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전시장은 액세서리, 라이프와 관련된 굿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스프타일 존', 전시차를 구경할 수 있는 '쇼룸', 여러 가지 커스텀 옵션들을 살펴볼 수 있는 '커스터머 라운지'로 구분됩니다. 입구에는 최근 랜드로버에서 출시한 신형 '이보크 D150S' 모델이 전시되어 있어 누구나 편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가문의 당당한 막내인 이보크는 신형 모델로 진화하면서 더욱 이뻐지고 상품성이 좋아져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현장에서 바로 시승도 가능하니 전시장을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안쪽으로 들어와 보니 구매상담이 가능한 테이블과 커스텀 페인트들을 살펴볼 수 있는 라운지가 있었습니다. 탁 트인 넓은 공간에서 차 한 잔 마시며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와도 좋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재규어랑 랜드로버는 같은 딜러에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두 브랜드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에 여러 모델을 편하게 보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커스터머 라운지 옆엔 구매할 수 있는 각종 액세서리들과 굿즈가 있는 라이프스타일 존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진열장에 들어가 있는 느낌을 주는 이 녀석들을 보고 있자니 저도 모르게 막 끓어오르는 지름에 대한 욕구를 참는다고 고생했습니다. 이런 곳에 오면 항상 빈손으로 가기 아쉬운 거 같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다이캐스트 모델 카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랜드로버 디펜더 38스케일 모델카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큰 사이즈인 18스케일과 작은 72스케일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미니카들을 볼 수 있으니 장식용이나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할인 중인 38스케일 디펜더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에는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신형 이보크뿐만 아니라 디스커버리 스포츠,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XJ도 구경할 수 있으며 디스커버리를 포함한 다양한 시승차도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모델들을 한곳에서 편하게 체험해 보고 몸으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오픈 기념으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은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을 찍어 #KCC오토모빌, #재규어랜드로버스튜디오 해시태그를 추가해 업로드해주시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전시장에 놀러 와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스타벅스 커피도 마시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신형 이보크


스튜디오 앞에 전시되어 있는 신형 이보크가 눈에 들어와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레인지로버 가문의 당돌한 막내인 이보크는 2세대로 새롭게 돌아왔어요. 가장 막내임에도 랜드로버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특히 여성분들께서 더 좋아하시는 모델입니다.


1세대 이보크는 2011년 국내에 출시가 되었었고 전 세계적으로 75만 대가 팔려 인기를 입증한 막내입니다. 이번 2세대는 디자인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형님 벨라의 모습을 많이 닮아있어 좋은 평을 받고 있어요. 제가 봐도 이보크 디자인은 정말 이뻐서 마음에 쏙 듭니다.

새로운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1세대 모델보다 휠베이스가 21mm 늘어나 실내공간도 더 커졌기 때문에 뒷자리 거주성이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적재공간도 더 여유로워졌습니다. 리어 40:20:40 폴딩 시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시트를 전부 폴딩 하게 되면 트렁크 공간은 1383ℓ까지 늘어나게 됩니다.


옵션 역시 기존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신형 이보크에는 차선유지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이 기본으로 탑재되었고 파크 어시스트, 360' 주차 센서, 후방 교통 감지 기능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시된 이보크는 'D150S'로 레인지로버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MHEV)'을 적용한 모델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차량 감속 중 발생하는 회생제동 에너지를 수집하여 연료 효율을 개선하는 시스템입니다.


D150은 2.0 리터 4기통 디젤엔진이 장착되어 최고출력 150마력을 발휘하며 최대토크는 38.8kg.m을 발휘합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공인연비는 14.1km/L를 달성하였습니다. 조금 더 고성능을 원한다면 D180이나 가솔린 P250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승도 가능한 만큼 새로운 이보크가 궁금하여 저는 D180 디젤 모델을 시승해 보았습니다. 자동차 전시장 방문의 꽃은 역시 내가 원하던 차를 시승해 볼 수 있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시승 코스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출발하여 미사리 조정 카누경기장을 거쳐 미사 IC, 미사 2동 행정복지센터를 거쳐 돌아오는 총거리 13km인 'A 코스'와 카누 경기장, 신장 고등학교, 국제지역 도시공원을 거쳐 스타필드 하남으로 복귀하는 4.2킬로짜리 단거리 'B 코스'로 구성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체험기'는 여기서 마무리 짓고 다음 포스트에선 신형 이보크를 직접 타보고 느낀 점을 생생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KCC오토그룹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