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CC오토그룹

이 차는 인정, 누구에게나 드림카라 불릴만한 자동차

51,8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꿈꾸는 것은 자유
누구나 탐낼만한 드림카

사지는 못하지만 꿈꾸는 것은 자유다. 드림카는 말 그대로 꿈의 차다.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드림카로 생각하는 자동차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누구나 인정할만한 드림카들을 손꼽아보았다. 열심히 살다 보면 당신이 원하는 드림카도 언젠가 살 수 있을 날이 올 것이다. 드림카를 손에 넣을 날을 상상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당신이 원하는 드림카는 무엇인가?


정통 오프로더

벤츠 G 바겐


첫 번째 주자는 3세대로 탈바꿈한 신형 벤츠 G 바겐이다. SUV를 좋아하는 많은 남자들이 G 바겐을 드림카로 꿈꾼다. 30년 넘게 전통을 이어오는 벤츠 정통 오프로더로써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왔다. 이 차를 데일리카로 하나만 타고 다니는 사람은 잘 없을 것이다. 이 차는 특이하게 여자보단 남자들이 매우 좋아하는 차량이다. 여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빠르게 다른 차를 알아보자.


화끈한 4도어 쿠페

벤츠 AMG GT 4도어


같은 벤츠지만 G바겐과는 완전히 다른 영역 드림 카인 벤츠 AMG GT 4도어다. 벤츠 CLS 63 AMG가 더 이상 생산되지 않고 앞으로는 AMG GT4 도어 63 모델만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CLS 63 AMG를 노리고 있는 사람이라면 AMG GT4 도어를 눈여겨보도록 하자. 최신 벤츠 스타일로 잘 마무리되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인테리어와 화끈한 성능은 언제 어디서나 믿음에 제대로 보답할 것이다.


포르쉐를 꿈꾸는 남자라면

포르쉐 911 (992)


많은 남자들은 포르쉐를 드림카로 꿈꾼다. 수많은 포르쉐들 중에서도 간판스타는 역시 911이라 할 수 있겠다. 신형으로 탄생한 992는 더욱더 완벽해졌다. 포르쉐 911은 항상 고유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점점 더 진화하는 고성능 모델로 변화해왔다. 신형 모델은 실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고 성능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많은 남자들이 드림카로 포르쉐를 꿈꾸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살면서 페라리 한번 타봐야지

페라리 488


포르쉐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항상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고 싶은 기변병에 걸리게 된다. 물론 포르쉐에 만족하여 즐거운 카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 포르쉐를 두고 페라리나 람보르기니로 넘어가기 전에 꼭 한번 거쳐가는 과정이라고 얘기를 한다.


페라리는 일반적인 포르쉐랑은 가격부터 다르다. 1억~2억 원대를 형성하고 있는 일반적인 911과는 다르게 페라리는 기본 4억부터 시작하는 두 배에 가까운 가격을 자랑하기 때문에 포르쉐를 타는 사람도 쉽게 넘어가기 힘든 차량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영국 신사 귀족의 멋

벤틀리 뮬산


페라리나 람보르기니처럼 빠른 슈퍼카보단 조용하고 편한 럭셔리카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런 사람들에겐 페라리보다는 벤틀리 뮬산이 더 드림 카에 가까울 수 있겠다. 최상급 소재를 사용하고 오직 탑승하고 있는 승객만을 위해 만들어진 뮬산은 언제나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다.


벤틀리는 국내에도 딜러가 들어와있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대한민국에서 생각보다 벤틀리의 인기가 높다. 한때 서울 청담동 벤틀리 매장에서 세계에서 벤틀리가 가장 많이 팔리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던 적도 있다.


끝판왕 납시오

롤스로이스 팬텀


주인공은 항상 마지막에 나온다고 했지 않던가. 대미를 장식할 드림카는 롤스로이스 팬텀이다. 팬텀은 지구에 존재하는 어떤 차보다 더 럭셔리하고 호화로움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차량이다. 팬텀은 자동차가 아닌 집 한 채가 굴러다닌다는 표현이 더 적절하겠다. 당신은 어떤 드림카를 꿈꾸고 있는가?

작성자 정보

KCC오토그룹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