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BO official

‘야구의 날’ 10주년 기념 「KBO SUMMER FEST」, 행사 첫날 관람객 1만 명 몰려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25(토)까지 ‘야구의 날 10주년 기념’ 행사 진행

1,0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O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야구의 날’ 10주년 기념 「KBO SUMMER FEST」에 첫날인 어제(23일) 1만 여명의 많은 야구팬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8월 25일(토)까지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평일이었던 1일차부터 궂은 날씨 속에서도 많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아시안게임 휴식기를 맞은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볼거리와 체험 코너를 제공하고 있다.

팬 스테이지 구역에서는 24일(금)과 25일(토) 오후 6시에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OX 퀴즈 행사가 열린다. KBO는 우승자에게 뉴 아이패드 9.7(128G)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23일(목)에는 5살의 어린이가 첫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오후 3시, 5시, 7시에는 SK 와이번스 응원단의 특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뮤지엄 존에서는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비롯해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쿠바와의 결승전 당시 금메달을 확정 지은 승리구 등 한국야구 역사가 담긴 유물과 기념품 등이 전시 중이다.

익스플로어 존에서는 아이스베이스볼, 스크린야구와 구속 측정 등 야구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스크린야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롯데월드 VR 스페이스 이용 할인권(45%)을 증정한다.


KBO 팝업스토어에서는 야구 국가대표팀 상품과 KBO 리그 10개 구단의 MD 상품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8 아시안게임 국가대표팀 어센틱 유니폼을 총 100벌 한정으로 주문 판매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 선착순 20,000명에게 나눠주는 기념 엽서(스탬프 카드)에 현장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총 5개의 스탬프를 받은 관람객에게는 ‘야구의 날 10주년 기념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4일(금)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25일(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