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17 WBC 서울라운드 입장권 일반 예매 실시

조회수 2017. 2. 14. 14: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국가대표팀과 현역 메이저리거 선수들이 한 자리에! 인터파크에서 WBC 예매 진행 중
한국 국가대표팀과 현역 메이저리거 선수들이 한 자리에! 인터파크에서 WBC 예매 진행 중

오는 3월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서울라운드 전체 경기에 대한 입장권 일반 예매가 시작됐다.

국내 첫 개최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2017 WBC 서울라운드의 공식 개막은 3월 6일(월) 이스라엘전으로 우리나라 대표팀이 홈(1루)을 이용한다. 이어서 개최되는 7일(화) 네덜란드전과 9일(목) 대만전에서는 원정(3루) 경기로 치르게 되며, 우리나라의 모든 경기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한다. 한국 경기 외에도 7일(화) 오후 12시 대만-이스라엘과 8일(수) 오후 6시 30분 네덜란드-대만, 9일(목) 오후 12시 이스라엘-네덜란드 등 현재 인터파크에서 전 경기 예매가 진행 중이다.

<2017 WBC 한국 국가대표팀>

이번 서울라운드에는 우리나라 대표팀 외에도 현역 메이저리거가 대거 참가해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국가대표 매치가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우리 대표팀의 강력한 상대로 손꼽히는 네덜란드는 젠더 보가츠(보스턴 레드삭스), 조나단 스쿱(볼티모어 오리올스), 안드렐톤 시몬스(LA 에인절스), 디디 그레고리우스(뉴욕 양키스) 등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주전으로 맹활약 중인 선수들과 일본 프로야구에서 한 시즌 최다 홈런 신기록(60개)을 세운 블라디미르 발렌틴(야쿠르트 스왈로스)과 2014년 KBO 리그에서 평균자책점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밴덴헐크까지 가세해 국내 야구팬은 물론 해외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덜란드 대표팀 '조나단 스쿱' 외>

이스라엘도 투수 스캇 펠드먼(신시내티 레즈), 제이슨 마르키스(전 신시내티 레즈)와 내야수 아이크 데이비스 등 20명 이상이 메이저리그 출신으로 구성됐고, 대만에서는 일본 프로야구에서 뛰고 있는 천관위(지바 롯데), 궈쥔린(세이부)과 미국 마이너리그에 속한 장샤오징, 로궈화 등이 출전한다.

<이스라엘 대표팀 '스캇 펠드먼'>

빅리거들의 맞대결이 펼쳐질 2017 WBC 서울라운드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와 ARS(1544-1555),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인 최대 4매까지 가능하며, 외국인 야구팬들도 영문 페이지(https://goo.gl/bJbVg3)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현장판매는 예매가 취소되는 티켓에 한해 실시할 예정이며, 기타 입장권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 1544-155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