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봄바람 휘날리며 자전거 투어

'DMZ 자전거 투어' 4월 29일 개최
프로필 사진
It G 작성일자2018.04.17. | 563 읽음
댓글

안녕하세요? 잇지입니다.

하트를 드려요

탁 트인 자연과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곳! ‘DMZ’에서 봄나들이를 즐겨요~4월 29일 임진각 평화누리 자전거 대여소 개장 기념 ‘DMZ자전거투어’ 개최를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해요!

20일까지 경기관광포털(www.ggtour.or.kr)을 통해 ‘DMZ자전거투어’ 참가접수를 받고 있답니다.

‘DMZ 자전거투어’는 일반인의 출입이 통제된 DMZ 일원을 자전거로 달리며, DMZ의 역사와 생태적 의미를 체험하는 행사예요.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 3월 문을 연 ‘임진각 평화누리 자전거 대여소’를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DMZ 사진전, 엽서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

코스는 민통선 내 임진강변 군 순찰로와 통일대교, 초평도 인근으로 DMZ 일원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함은 물론 안보현장을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다는 사실!! 총 길이는 17.2km(초급 13km)로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참가비는 1만원. 개인 자전거가 없는 경우, 3,000원의 대여료를 지불하면 현장에서 자전거를 빌릴 수 있어요.

혹 4월 29일 ‘DMZ자전거투어’를 못하시는 분들은 11월까지 자전거 대여소가 상시 운행되니 너무 아쉬워하지 마셔요^^*

임진각 평화누리 자전거 대여소 출처 : 경기도뉴스포털

대여소에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 탈 수 있는 2인용 자전거를 비롯, 유아, 아동용 자전거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답니다.

파주 임진각과 연천 신탄리역에서 출발하는 자전거 나들이는 11월까지 수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간당 3,000원 1일 1만원에 이용가능해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일이니 주의해주세요.

정보 플러스(+)


DMZ에서 누릴 수 있는 또하나의 즐거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DMZ 일원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며 우리나라의 역사와 평화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DMZ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DMZ 청소년탐험대'를 모집한대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꾸욱 눌러 확인해주세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