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경기도에서 만나는 가을의 명장면 BEST 5

우아하고 아름다운 가을의 멋을 즐겨보세요!

45,3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을이 만들어낸 명장면 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경기도 명소를 소개합니다!
빨간모자 소녀

1
명성산 억새 군락지
장소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 상동주차장에서 명성산 등산로 제1코스를 따라 명성산억새바람길까지 도보로 이동(2시간 내외 소요)

경기도 포천과 강원도 철원군의 경계에 펼쳐진 명성산은 경기도 대표 억새 명소입니다.

산정호수 인근 등산로 입구에서 제1코스를 따라 팔각정에 이르면 은빛 향연의 억새 군락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2
건원릉
장소

구리시 동구릉로 197 동구릉 내

구리시에 위치한 동구릉(東九陵)은 9기의 왕릉이 자리한 곳으로, 이곳에 봉분이 억새로 덮인 건원릉(健元陵)이 있습니다. 

왕릉의 주인이 묻혀 있는 능침(陵寢)은 문화재 보존을 위해 일반에 공개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나 올해는 억새 절정기를 맞아 관람객을 위해 특별히 개방하고 있습니다. 


3
화서공원
장소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26-35 화서공원 일대

수원화성을 따라 가을 정취를 즐길 때 꼭 방문해야 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화서공원입니다. 

화서공원은 화성의 서문인 화서문(華西門) 주변에 조성한 공원으로, 성벽을 따라 억새가 자라 운치를 더합니다. 

하늘하늘 바람에 흔들리는 은빛 억새와 함께 성곽길을 거닐어보세요.


4
안성팜랜드
장소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안성팜랜드 내 뮬리동산

지금 가장 인기 있는 핑크 뮬리를 배경으로 인생 샷을 남기려면 안성팜랜드로 떠나보세요~

안성팜랜드는 드넓은 초원에 다양한 식물을 식재해 사시사철 아름답지만, 몽환적인 핑크 뮬리와 코스모스가 만개한 가을에 가장 예쁘답니다.


5
안산갈대습지공원
장소

안산시 상록구 해안로 820-96

안산갈대습지공원은 시화호로 유입되는 지천의 수질을 개선하고자 갈대의 정화 기능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대규모 인공 습지입니다. 황금빛 갈대 군락 사이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휴식하면서 생태계를 이루는 생물들이 어떻게 서식하는지 관찰할 수 있습니다.


가을의 명장면이 품고 있는 더 많은 이야기는 <나의 경기도>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