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중소기업의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합니다.

경기도가 올해 도내 유망 중소 제조기업 90개사를 대상으로 위메프, 쿠팡, 인터파크 등 국내 굴지의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합니다.

3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경기도가 올해 도내 유망 중소 제조기업 90개사를 대상으로 위메프, 쿠팡, 인터파크 등 국내 굴지의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합니다.

신청은 3월 4일까지니 서두르세요~

중소기업이 기가 막히게 좋은 제품을 개발했을 때 가장 큰 문제는 비용이고, 두 번째는 홍보이지 않을까 합니다.

때문에 경기도에서 중소기업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고 마케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해 알려드립니다.

출처imagetoday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올해 도내 유망 중소 제조기업 90개사를 대상으로 위메프, 쿠팡, 인터파크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입정과 마케팅을 지원하는 ‘2019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이 사업은 온라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거나 온라인 시장 진출 후에도 지속적 관리 부족으로 판매가 부진한 중소기업에게 국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 및 마케팅을 지원,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한 사업으로,


올해 90개사를 선정해 ▲위메프(40개사) ▲쿠팡(30개사) ▲인터파크(20개사) 중 1개 채널을 선택해 입점 및 마케팅을 지원하게 됩니다.

출처경기도 뉴스포털

세부적으로는 입점 컨설팅, 기획전 운영, 배너광고(모바일/PC), 각종 프로모션(쿠폰 발행, 타깃 광고 등) 등 채널 및 입점 제품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이 이뤄진다고 하는데요.


올해부터는 5개사를 추가해 90개사로 지원규모를 확대하고 모바일 쇼핑 판매 규모가 확대되는 추세를 반영해 모바일 쇼핑 프로모션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경기도 뉴스포털

그리고, 선정된 업체의 홍보 능력에 따라 온라인 시장 진출 초보 기업은 입점 교육을 중심으로,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업체에는 마케팅 강화에 초점을 두는 등 맞춤형 지원책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입니다.


자격은 본사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입니다.


신청기한은 11일부터 오는 3월 4일까지로,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 포털 ‘이지비즈 시스템(www.egbiz.or.kr)’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고, 최종 지원 대상 업체는 3월 20일경 발표하는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뭐지 갸우뚱

문의는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egbiz.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마케팅팀(031-259-6149)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군요.

좋은 제품을 만들었음에도 홍보가 안돼 판매가 부진하거나 판매 개척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냥다사버리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