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콘텐츠 기업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돕기 위해~

경기도에서 22일부터 콘텐츠 기업에 특례보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업주분들은 지금 상담, 신청하세요.
It G 작성일자2019.01.30. | 142  view
경기도에서 22일부터 콘텐츠 기업에 특례보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총 보증규모 289.2억 원, 25개 시‧군 소재 2,699개 콘텐츠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시‧군 지역 경기신용보증재단에 상담‧신청하시면 됩니다.
source : 경기뉴스포털

콘텐츠 기업을 운영하고 계시거나 관련 사업에 종사하고 계신가요?

생산업체이긴 하지만, 콘텐츠 기업은 업종의 특별함 때문에 아이디어는 기가 막힌데 자금 확보가 어려운 경우가 많고, 특히나 대부분 영세한 기업인 경우가 많아 금융권 대출이 어려우심을 알고 있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금융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보증 지원을 해주는 '콘텐츠 기업 특례보증'을 시행하고 있답니다.

source : imagetoday

이 사업은 지난 2010년부터 일부 시군과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해오고 있는 사업으로 올해가 3차라고 합니다.


이번 3차 콘텐츠 기업 특례보증에는 오산, 양주, 안성, 동두천, 가평, 연천을 제외한 도내 25개 시‧군과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참여하고 있고, 지원대상은 25개 시군 소재 2,699개 콘텐츠 기업, 총 보증규모는 289억 2천만 원이라고 하는군요.


보증한도는 업체당 최대 5억 원이며, 상환기간은 5년으로 작은 콘텐츠 기업이 부족한 사업비를 대출로 충당하려 할 때는 요긴한 방법이 될 듯합니다.

source : imagetoday

가장 중요한 신청 또는 문의는 경기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gcgf.or.kr) 내 사이버보증센터 또는 지역 경기신용보증재단(대표번호 1577-5900)을 통하시면 됩니다.

콘텐츠 산업은 가능성과 잠재력이 대단한 산업임에 분명하지만 늘 그렇듯 보통 시작은 매우 작은 기업으로 출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콘텐츠를 생산해 내는 기간 동안 자금의 어려이 생기는 것도 현실입니다.

분명 가능성이 있음에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좌절하거나 포기되는 일이 없도록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불끈!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