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KEA 코리아

유명 패션 블로거의 침실은 어떻게 생겼을까?

개성 넘치는 침실 인테리어

29,9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엔 거실을 침실과 드레스룸으로 바꿨어요. 가장 넓은 곳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으로 사용하고 싶었거든요.

패션 블로거는 집도 왠지 패셔너블할 것 같은 느낌이죠. 포르투갈의 패션 블로거, 카롤리나는 침실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스타일링 가능한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카롤리나는 어떻게 침실을 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바꿨을까요?

IKEA, 이케아, 패션블로거, 이케아옷장, IKEA옷장, Carolina, 패션블로거, 침실, 인테리어, IKEA침구

출처IKEA/이케아
IKEA, 이케아, 패션블로거, 이케아옷장, IKEA옷장, Carolina, 패션블로거, 침실, 인테리어

출처IKEA/이케아

5살때부터 쓰던 책장을 신발 수납장으로 활용하는 것에서도 카롤리나의 개성을 엿볼 수 있어요. 60켤레가 넘는 신발이지만 색상, 스타일, 브랜드 별로 정리해 옷과 신발을 바로 매치해볼 수 있다고 해요.

패션 블로거의 외출 준비 잇템으로 카롤리나는 IKEA 커피테이블을 추천했는데요. 의상을 여러벌 골라 커피테이블에 펼쳐놓고, 어울리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죠. 패션 블로거로서 스타일을 완성하는 외출 필수 아이템 중 하나에요.

카롤리나처럼 침실을 나만의 공간으로 꾸미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런데 만약 어떻게 꾸며야 할지 모르겠다면,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 지부터 생각해보면 어떠세요?

만약 자유로운 느낌을 좋아한다면, 자작나무로 만들어진 침대에 자연을 닮은 소품들로 침실을 꾸며봐요.


여행지에서 모은 예술품과 기념품을 테이블에 멋지게 진열하면, 집에서도 여행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무엇이든 효율적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외출 동선에 맞게 침실을 꾸미는게 좋겠죠?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트레이처럼 손이 닿는 곳 가까이에 두고, 스탠드 옷걸이에 내일 입을 옷을 미리 걸어두면 외출 준비가 한결 수월 해져요.

독서나 사색, 자기개발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늑하면서 영감이 샘솟는 공간으로 침실을 꾸며보세요.


책을 읽다 인상깊은 구절이 있거나, 메모해야 할 내용들을 도화지에 적어 벽에 걸어보세요. 또 책이나 간식을 둘 수 있도록 작은 테이블을 놓아주면 더 좋을거에요!

인테리어에 정해진 규칙은 없어요. 나만의 개성을 담아, 좋아하는 것들로 침실을 가득 채워보는건 어때요?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IKEA 코리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