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벤져스 4> 대형 스포일러 유출

조회수 2018. 5. 31. 18: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파이더맨:홈커밍> 속편 줄거리 공개
2019년 7월, 마블 <스파이더맨:홈커밍>의 속편이 개봉될 예정이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혼란스러운 결말 이후, 마블의 향후에 대한 수많은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소셜 웹사이트 ‘레딧’에 새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줄거리가 공개됐다. 이는 최근 공개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예상 줄거리와 궤를 같이한다. 레딧이 공개한 <스파이더맨:홈커밍 2>의 예상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 영화의 배경은 런던이다. 피터 파커와 그의 친구들은 스타크 인더스트리가 후원하는 런던 컨퍼런스에 참석하게 된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원작의  MJ, 네드, 리즈, 플래시, 메이 이모가 모두 등장할 예정이다. 페퍼 포츠역의 기네스 팰트로 또한 시리즈에 다시 등장한다.


- 주요 빌런으로는 원작의 미스테리오가 등장할 예정이다. 그는 세계적인 도둑이며 환상을 다루는 능력의 악당이다. 토니 스타크가 창조한 ‘어떤 것’을 훔친 장본인이기도 하다. 원작 속 미스테리오의 상징인 ‘어항 헬멧’이 영화에도 등장할 예정이지만, 그것을 내내 쓰고 있을지의 여부는 확실치 않다.

- 스파이더우먼의 제시카 드루는 악당 미스테리오를 추적하는 MI6 요원으로 등장한다. 그녀는 스파이더맨과 힘을 합쳐 미스테리오에 맞선다. 초능력은 없으나, 뛰어난 전투 능력과 경험을 겸비했다.


- 피터 파커는 새롭게 등장하는 학생 알리스터 스마이스와 일종의 경쟁 관계로 그려진다. 스마이스는 전자공학의 수재로, 피터 파커와 그의 친구들 사이를 줄기차게 이간질한다. 그의 아버지는 스타크 인더스트리에서 근무한다.

- <스파이더맨:홈커밍>의 벌쳐와 원작의 빌런 스콜피온이 짤막하게 등장한다. 스콜피온은 미스테리오가 고용한 악당으로 스타크가 만든 ‘어떤 것’을 훔치는 일에 일조한다. 그리고 미스테리오와 스콜피온은 벌처가 스파이더맨을 배신하도록 종용한다.


- 미스테리오가 어떤 것을 훔치도록 사주한, 더 커다란 악당이 존재한다. 그는 앞으로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줄곧 등장할 예정이다. 그 역할을 어떤 배우가 맡을지는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 마블과 소니는 유명 배우 목록을 검토 중이라고 전해진다.

토니 스타크의 등장?


더 많은 줄거리는


화면을 넘겨 이미지 클릭 후


<하입비스트>에서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