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디즈니가 'D23' 엑스포를 통해 공개한 새 프로젝트 5

조회수 2019. 8. 27. 19: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동석이 출연하는 '이터널스' 포함

지금 헐리우드를 집어 삼키고 있는 디즈니가 지난 8월 23일부터 25일, 새 프로젝트를 공개하는 'D23' 엑스포를 개최했다.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거대 엑스포에서는 영화 '블랙팬서 2', '이터널스', '스타워즈: 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개봉 소식부터 '쉬 헐크', '미스 마블' 등의 마블 TV 시리즈 제작 발표 그리고 '몬스터 앳 워크', '소울' 등의 오리지널 픽사 시리즈의 새 이야기 등이 쏟아졌다. 디즈니와 월트 디즈니를 포함해, 마블, 픽사, 20세기 폭스, 폭스 서치라이트, 루카스 필름, 블루 스카이 등 8개의 스튜디오 산하에서 펼쳐질 디즈니의 다가올 수많은 프로젝트. 그중에서 가장 흥미롭게 들리는 소식 5가지를 추렸다.


'블랙팬서 2'


지난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마블이 '블랙팬서'의 후속작에 대해 언급하지 않자, 수많은 마블 팬들은 당황을 금치 못했다. 결국 디즈니는 이번 'D23'을 통해 '블랙팬서 2'의 개봉을 2022년으로 못박았다. 1편의 감독 라이언 쿠글러가 다시 한 번 새 시리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2022년 5월 6일 개봉 예정.


'이터널스'


마동석에 이어 '왕좌의 게임'의 존 스노우가 마블 '이터널스'에 합류했다. 디즈니는 '이터널스'의 제작 발표 이벤트에서 키트 헤링턴이 '이터널스'의 ‘블랙 나이트’, 데인 휘트먼 역을 맡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터널스'에는 안젤리나 졸리(테나), 젬마 찬(캡틴 마블), 리차드 매든(이카리스), 셀마 헤이엑(아작) 그리고 돈 리(마동석)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2020년 11월 6일 개봉 예정.


'미스 마블', '문 나이트', '쉬 헐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TV 시리즈 세 편이 연달아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시작된다. '문 나이트'는 달로부터 에너지를 받은 용병, 마크 스펙터의 이야기를 다루는 TV 시리즈다. '쉬 헐크'는 이름 그대로, 여성 헐크인 제니퍼 월터스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히어로물이다. 제니퍼 월터스는 브루스 배너의 사촌이다. '미스 마블'은 '캡틴 마블'과 궤를 같이하는 ‘마블’ 히어로 시리즈로, 뉴저지 출신의 파키스탄 10대 소녀가 새로운 미스 마블로 등장할 예정이다. 케빈 파이기는 '미스 마블' 시리즈가 곧 영화로 확장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몬스터 앳 워크'


'몬스터 주식회사'가 '몬스터 대학교'에 이은 디즈니 플러스의 새 TV 시리즈로 돌아온다. '몬스터 앳 워크'라는 이름의 새 시리즈는 '몬스터 주식회사' 이후, 설리와 마이크 사이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에피소드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목소리 연기는 원작의 존 굿맨과 빌리 크리스탈이 맡았으며, 타일러라는 이름의 사회초년생 몬스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개봉 미정.


'소울'


모두를 눈물 짓게 할 픽사의 새 애니메이션이 2020년 6월 도착할 예정이다. 재즈를 사랑하는 중학교 밴드 감독 조 가드너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죽음을 맞이한 후, 영혼과 육체가 분리되는 기이한 경험을 하게 된다. ‘유 세미나’라는 사후세계에 갇힌 조 가드너가 그곳에서 또다른 영혼을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 픽사 스튜디오 최초의 흑인 주연작인 '소울'의 조 가드너 목소리는 제이미 폭스가 맡았다. 오는 2020년 6월 19일 개봉 예정.


Editor Seungho Jang


40년이 넘는 역사의
<스타워즈> 2분 만에 훑어보기
아래 이미지 클릭 후
<하입비스트>에서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