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대단한미디어

[DUGOUT Enquete] 100호 특집 ‘더그아웃 어워드’

1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말이 되면 각종 시상식이 열립니다. 한 해를 빛낸 스타를 조명하며 감사를 전하는 건 빼놓을 수 없는 연례행사죠. 영광스러운 100호를 맞이한 <더그아웃 매거진>도 지난 시간을 돌아보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바쁜 스케줄에도 흔쾌히 인터뷰에 임해준 선수들, 또 야구를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이 있기에 백 번째 발간에 이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코너를 통해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해봅니다. 에디터들의 투표로 진행된 앙케트에서 과연 누가 1위의 영예를 안았을지, 지금부터 제1회 더그아웃 어워드가 시작됩니다. 개봉박두! 

에디터 이찬우

#이 구역의 실물 갑


먼저 출중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이분의 비주얼이 주는 감동을 사진에 모두 담아내는 건 참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야구 실력은 물론 팬심 저격 외모까지 갖춘 이기적인 선수는 누구일까요?


1위: KT 위즈 이대은 (50%)

공동 2위: SK 와이번스 서진용, 롯데 자이언츠 김원중 (25%)


실물 갑 1위에 등극했습니다.

1위로 뽑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관리를 더 해야 할 것 같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본인도 1위 선정에 동의하나요?) 매우동의합니다. (웃음)


그렇다면 이대은 선수가 생각하는 KT 외모 TOP3는 누구인가요?

음… 일단 (이)대형이 형과 (엄)상백이 그리고 저요!


마지막으로 100호 축하 멘트 부탁합니다.

100호 너무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1000호, 10000호까지도 갈 수 있는 <더그아웃 매거진>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역대급 표지


<더그아웃 매거진>은 매월 영화 포스터처럼 멋진 표지를 뽑아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선수가 모델로 나서 인생샷을 남겼는데요. 쟁쟁한 후보 중 누가 1위를 차지했을까요?


1위: 두산 베어스 정수빈 (45%)

2위: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30%) / 3위: 전 NC 다이노스 에릭 테임즈 (25%)


가장 멋진 표지를 장식한 선수로 선정됐습니다. 수상 소감은요?

1등으로 뽑아 주시고, 저한테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표지 모델로 나선 91호가 가장 많이 팔렸다고 들었는데 뿌듯하고 좋습니다. 100호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나중에 한 번 더 모델로 써 주세요. 다시 1등 찍고 싶습니다.


맞습니다. 판매 부수 1위를 만들어준 팬들에게도 메시지 남겨주세요.

<더그아웃 매거진> 많이 구매해주시고, 또 야구에 관심 가져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다음은 신사다운 모습을 보여준 선수를 뽑는 순서입니다. 쉴 틈 없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열성적으로 인터뷰에 참여해 에디터에게 감동을 선사한 인물은 바로!


1위: SK 와이번스 한동민 (50%)

2위: 키움 히어로즈 박병호 (30%) / 3위: SK 와이번스 박정배 (20%)


매너킹에 선정된 것을 축하합니다.

제가 뭘 한 게 있다고 상까지…. 그저 제 마음속에 있는 그대로 답했을 뿐인데 이렇게 매너 있는 선수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야구 더 잘할 테니 많이 찾아주세요.


작년 연말에 인터뷰를 진행했어요. 그 전날도 늦게까지 일정이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오전 인터뷰임에도 성심성의껏 긴 시간 최선을 다해주신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그때 사진 찍으면서 되게 추웠던 기억이 나네요. 제 모습을 거짓 없이 보여드리려 했습니다. 또 제가 본의 아니게 한국시리즈 MVP를 받았잖아요. 그만큼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는 게 당연하죠. 저도 좋은 잡지라 잘 챙겨 봐오기도 했고요. 요즘 다른 선수들 나오는 것도 재밌게 보고 있어요.


<더그아웃 매거진>이 100호를 맞이했어요. 축하 멘트 부탁합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도 100호 홈런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빨리 달성해서 다시 한번 나올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잃어버린 배꼽 도둑을 찾아라


진솔한 인터뷰에 유머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죠. 특유의 재치와 애드리브로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든 주인공. 누구보다 위트 있는 모습으로 에디터를 배꼽 잡게 한 선수를 소개합니다!


1위: LG 트윈스 임찬규 (60%)

2위: 키움 히어로즈 이보근 (25%) / 3위: 두산 베어스 오재원 (15%)


재치 있는 선수 1위로 뽑혔습니다.수상 소감이 있다면요?

음… 수상 소감이라! 제가 이렇게 재치 있는 선수가 됐는데 마운드에서도 그런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돌아봐도 정말 재미있는 인터뷰였어요. 혹시 임찬규로 삼행시 가능할까요?

어 갑자기요? 임찬규로 해볼게요.

임 : 임찬규

찬 : 찬란하게

규 : (침묵) 아 못하겠네요. 은근히 어렵네~

#토크 박스 초대 우승자


이것이 진정 운동선수의 입담인가. 전문 MC 뺨치는 화려한 말솜씨를 자랑하며 능수능란하게 인터뷰를 주도한 인물은 바로 이분입니다!


1위: NC 다이노스 이호준 코치 (70%)

공동 2위: NC 다이노스 양의지, SK 와이번스 박정권 (15%)


가장 뛰어난 입담을 자랑한 출연자! 토크 박스 초대 우승자로 선정됐어요.

감사합니다. (웃음) 1등은 다 좋은 거잖아요. 이렇게 상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한국 프로야구를 다루는 국내 유일 잡지 <더그아웃 매거진>이 100호를 넘어 백만 번째까지 쭉 갈 수 있길 바랍니다. 돈도 많이 안 될 텐데,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일을 맡아주셔서 늘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무한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파이팅!


#꼭 한번 만나고 싶습니다


2011년 5월 첫 발간부터 오랜 시간이 흐른 만큼, 지금까지 수많은 야구인이 함께했는데요. 그럼에도 아직 만나고 싶은 분이 정말 많습니다. 알찬 인터뷰 준비해서 연락드릴 테니, 100호를 넘어 더욱 발전해나갈 <더그아웃 매거진>의 한 챕터를 빛내주세요. 꼭 만나고 싶은 야구인 1위를 공개합니다!


1위: ‘코리안 특급’ 박찬호 (60%)

공동 2위: LG 트윈스 차명석 단장, 키움 히어로즈 허민 의장 (20%)


주인공은 바로 대한민국 야구의 레전드 박찬호! 언젠가 인터뷰할 수 있길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은퇴 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친근하게 다가온 코리안 특급이지만, 아쉽게도 <더그아웃 매거진>과의 만남은 아직 성사되지 않았는데요. 김병현, 류현진 등 친한 메이저리거 후배들이 출연한 만큼, 박찬호 선수의 이야기도 전할 수 있길 소망합니다. ‘투 머치 토커’라는 별명에 걸맞게 넘치는 에피소드 기대하고 있습니다. 꼭 한번 만나주세요!


지금까지 각 부문의 수상자를 만나봤습니다. 영광의 주인공과 아쉽게 1위를 놓친 후보들, 출연해주신 모든 분에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또 매달 발간을 기다리며 응원해주시는 독자 여러분!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로 찾아올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100호를 넘어 오래오래 야구와 함께하는 <더그아웃 매거진>이 되겠습니다. 제1회 ‘더그아웃 어워드’는 여기까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기사는 더그아웃 매거진 2019년 100호(8월 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dugoutmz.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DUGOUTMAGAZINE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dugout_mz

트위터 www.twitter.com/dugoutmagazine

유튜브 www.youtube.com/c/DUGOUTM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대단한미디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