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얼죽코들을 위한 롱코트룩 모음

조회수 2020. 11. 13. 14:3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 딱, 코트의 계절 ♥

내일 뭐 입지? 하시는 분들부터 아무리 추워도 코트만 입는 얼죽코들을 위한 웨어러블 코트 코디를 모아봤습니다.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오버사이즈 코트가 제격! 


루즈한 실루엣에 맥시한 기장을 갖춘 오버사이즈 코트는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온몸을 포근하게 감싸줘 겨울 추위도 거뜬하죠. 


오버사이즈 코트하면 스튜디오 톰보이를 빼놓을 수 없겠죠?

코트는 소재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한번 사두면 오래 입을 수 있는 소재를 보는 게 관건인데요. 


김나영이 웨어러블하게 연출한 블랙 코트는 질스튜어트 뉴욕 제품으로, 높은 퀄리티의 캐시미어 100% 소재를 활용했습니다. 김나영처럼 울 니트, 코듀로이 팬츠와 매치해도 예쁘지만, 

오피스룩으로도 자주 입을 수 있을 듯!


김하늘은 캐시미어 100% 소재의 코트로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김하늘의 코트는 더블 버튼 스타일로, 더욱 클래식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주는데요.


수트에 착용해도 멋스럽고

아이보리 컬러로 톤온톤 스타일링 연출해도 세련됐죠. 


오피스룩에 제격인 김하늘의 캐시미어 코트는 셀렙샵 에디션 제품입니다.

출처: 밀스튜디오

올해 한층 강세를 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울 코트나 캐시미어 코트에 비해 보온성이 약했던 핸드메이드 코트의 단점을 보완해 더욱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신상 밀스튜디오 핸드메이드 벨티드 코트는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코트의 정석! 유행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타임리스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피코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이렇게나 다양한 코트의 세계 ♥)


윤승아의 피코트 스타일링은 트렌디함 그 자체! 지금 당장 입고 나가도 손색없는 데일리룩의 정석인데요.


카멜 코트에는 부츠컷 데님 팬츠와 베레를,

블랙, 네이비, 바이올렛 컬러의 피코트로 각각 다른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네이비 컬러의 피코트에 페이즐리 패턴의 시어한 원피스를 매치한 스타일은 데이트룩으로도 손색 없겠네요. 


와이드 카라와 골드 버튼이 묵직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더한 윤승아의 코트는 M12 피코트입니다. 프리미엄 울 혼방 소재라 보온성도 탁월!

출처: 써스데이 아일랜드

체크 코트는 이너 컬러를 심플하게 맞춘 뒤 체크 패턴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맥시한 기장의 더블 버튼이 돋보이는 체크 코트, 잔잔한 체크 패턴 덕분에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반면 공효진이 픽한 체크 코트는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눈길을 끄는데요. 공효진처럼 맥시 원피스, 부츠와 매치하면 로맨틱한 무드 완성! 공효진의 코트는 모두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품으로, 2가지 디자인 모두 벨티드 디테일 덕분에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할 것 같아요. 


문의│news@dimaco.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