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이번 가을 꼭! 니트 베스트 코디

32,8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을 데일리 아이템 중 이번 시즌 단연 인기가 높은 것을 꼽자면

바로 니트 베스트입니다. 


많은 패피들의 일상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니트 베스트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제격인 아이템인 동시에, 겨울 시즌에도 울 자켓, 핸드메이드 코트, 테디베어 코트와 매치하기도 좋습니다.

베이직한 니트 베스트 코디는 살짝 루즈한 핏의 니트 베스트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하는 것이죠. 


꾸안꾸 룩의 정석이죠? 톰보이 같은 무드를 자아내는 것 같아요.

반면 효민은 박시한 니트 베스트와 미니 기장의 셔츠 원피스에 밀리터리 스타일의 투박한 부츠를 믹스 매치했습니다. 


팬츠와 함께 연출했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죠?

출처디올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하지만 이번 시즌 빅 브랜드의 런웨이 룩에서 니트 베스트는 화려한 패턴들로 개성을 더한 아이템이 자주 등장했습니다. 


베이직한 스타일도 좋지만, 이번 가을에는 패터너블한 니트 베스트 코디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웨어러블한 패턴 니트 베스트 룩을 소개할게요. 


어깨선을 살짝 넘어가듯 박시하고 루즈한 핏의 니트 베스트를 반팔 티셔츠와 입은 엄현경! 보이핏 데님 팬츠와 착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곰돌이 패턴이 귀여운 베이지색 니트 베스트는 아코스튜디오 스페이스 제품입니다. 곰돌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라고 하네요.

출처제이에스티나

이유비는 아가일 패턴의 니트 베스트에 플리츠 스커트, 카키 컬러의 크로스백으로 사랑스러운 프레피룩을 완성했습니다. 웨어러블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가을 데일리룩인 것 같습니다.


니트 베스트의 패턴 컬러와 크로스백의 카키 컬러 매치도 잘 어울리죠. 이유비의 니트 베스트 코디를 마무리해준 크로스백은 제이에스티나 제품입니다.

김나영은 니트 베스트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걸쳐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했습니다.


니트 베스트는 좀더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는 노르딕 패턴 제품을 선택했네요.

출처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은 니트 베스트에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매치해 러블리한 그래니룩을 완성했습니다. 레트로 스타일이 돋보이죠? 


이런 귀여운 니트 베스트는 공효진처럼 화려한 패턴의 맥시 원피스와 착용해도 예쁘지만, 터틀넥, 보이핏 데님과 매치해도 웨어러블하죠. 공효진의 니트 베스트와 원피스는 모두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품입니다.

출처H&M

빅토리아 송은 매쉬 디자인의 니트 베스트에 퍼프 숄더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했는데요. 모두 H&M X 빅토리아 송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중 이 니트 베스트는 허리 실루엣을 잡아주는 밑단과 크롭 기장 덕분에 부해보이지 않고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데요.

출처H&M

볼륨감 넘치는 퍼프 숄더의 블라우스와 매치하니 드레시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물씬 풍깁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가 퍼프 숄더인데, 빅토리아 송처럼 니트 베스트와 레이어드하면 더 예쁠 것 같아요.


문의│news@dimaco.co.kr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