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옷장 필수 가을 BEST 클래식 교복템 4

가을 데일리룩 완성할 가을 필수템

55,0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보다 쌀쌀해진 리얼 가을, FW 시즌 룩으로 옷장 정리 해야될 시기죠. 


오늘은 가을 베스트 클래식 패션 아이템을 꼽아봤습니다. 데일리룩 필수 of 필수템 4가지, 만나보세요 ♥

트렌치코트

두 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환절기 데일리룩을 책임지는 트렌치코트!

(트렌치코트 입은 사람 보이면 무적권 가을,,,)


티셔츠와 블랙 진 같은 베이직한 아이템과도,

스웻셔츠, 스니커즈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가을 패션템 0순위 입니다.

출처마리끌레르

매 시즌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이지만, 올해는 더더욱 맥시한 기장의 디자인이 자주 눈에 띕니다. 


화보 속 윤승아가 착용한 것처럼 블랙 룩에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와 가을 감성의 시나몬 컬러 백을 매치하면, 그야말로 시크한 가을 여신룩 완성!

출처루에브르

윤승아가 픽한 트렌치코트는 루에브르 제품인데요. 백 숄더 라인에 풍성한 케이프 디테일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뒤에서 보면 케이프 입은 듯한 느낌이 독특하죠?

출처스튜디오 톰보이

오버사이즈하면 단연 생각나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트렌치코트도 추천합니다. 새로운 가을 컬렉션 트렌치코트는 빈티지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을 더했는데요. 뉴트로룩 선호하는 분들에게 딱일 듯!

출처마리끌레르

이번 시즌 레더 트렌치코트도 트렌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레더 소재가 전하는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 특유의 묵직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죠. 


전체 블랙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화보 속 조이처럼 카멜 컬러의 트렌치코트로 스타일링 분위기를 중화시켜보기! 조이가 착용한 레더 트렌치코트는 코치 제품입니다. 앤틱한 느낌의 원형 미니 백과 톤온톤 매치한 센스도 돋보이네요.

셋업 수트

출처marina moscone, style du monde

매 시즌 인기를 끌며 이제는 필수 스타일링템으로 자리 잡은 셋업 수트. 시즌마다 다양한 디자인의 셋업 수트가 쏟아지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셋업 수트는 자켓 따로, 팬츠 따로 착용할 수도 있고, 함께 연출하면 더욱 빛을 발하죠. 그야말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출처세루티1881
수트는 핏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가장 클래식한 핏은 테일러드 수트! 정제된 디테일과 담백한 실루엣의 테일러드 수트는 유행 탈 일이 전혀 없는 클래식 of 클래식입니다.

출처세루티1881

진서연이 착용한 테일러드 수트는 세루티1881의 윈터 수트인데요. 각 잡힌 숄더 라인, 탁월한 핏감을 자랑하는 테일러드 수트로, 포멀하고 정돈된 이미지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더불어 겨울 시즌 최적의 소재인 울 섬유를 사용, 포근하고 보온성이 뛰어나 FW 시즌 매일 착용하기 좋은 수트로 제격입니다.

출처H&M X 지우리바 헤리티지

H&M X 지우리바 헤리티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수트도 적극 추천! 


지우리바 헤리티지는 테일러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클래식한 남성복 실루엣을 더해 멋스러운 여성 수트를 탄생시켰습니다. 이걸 H&M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 ♥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는 더블 버튼 자켓과 팬츠 셋업 수트부터

출처H&M X 지우리바 헤리티지

여름 제외한 전천후 스타일링이 가능한 뉴트럴 컬러의 싱글 버튼 자켓과 팬츠 셋업 수트까지, 매니시하면서도 모던한 베이직 수트라 할 수 있습니다. 

출처PINTEREST

차분한 뉴트럴 톤의 수트는 컬러 매치하기도 좋습니다. 베이지 수트는 카멜 컬러의 코트나 트렌치코트와 매치하면 포근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카키 컬러의 수트와 동일한 톤의 크로스백과 매치한 효민의 패션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수트와 잘 어울리는 크로스백은 조이그라이슨 시에라 숄더백입니다. 컬러감 제대로죠? 


여기에 효민은 스니커즈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수트룩을 완성했습니다. 이번 가을 당장 손민수 고 ♥

화이트 셔츠

출처be daze live

화이트 셔츠 역시 두 말하면 입아픈 클래식템!

출처pinterest, harper and harley

잘 고른 코튼 소재의 화이트 셔츠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출처steal the look

블랙 슬랙스, 로퍼와 매치하면 매니시한 느낌을,

출처H&M

데님과 함께 착용하면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여기에 포멀한 토트백 하나면 오피스룩 완성! 모델 이채은의 데일리룩을 단정한 느낌으로 마무리해준 토트백은 제이에스티나 조엘 포그백입니다. 오묘하고 차분한 컬러감이 셔츠와 잘 어울리죠?

출처twitter

레이어드하기에도 최고 ♥


클래식템 니트와도,

출처이유비 인스타그램

이번 시즌 인기 중인 니트 베스트와도 찰떡! 


특히 이유비는 아가일 패턴의 니트 베스트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프레피룩을 완성했습니다. 카키 컬러의 귀여운 크로스백으로 마무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대로 따라 입고 싶은 러블리한 스타일링이죠. 스타일링을 마무리해준 반달 모양의 크로스백은 제이에스티나 제품입니다.

한겨울에는 화이트 셔츠 + 터틀넥이면 외출룩 끝이죠? 


FW시즌 데일리룩의 정석 보여준 표예진의 피드를 포착했는데요. 화이트 셔츠 + 터틀넥 조합에 와이드 팬츠와 맥시한 기장의 코트로 매니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셔츠와 함께 존재감을 발하는 맥시 코트는 시스티나 제품입니다. 

플랫슈즈

출처emmajhill, trini-g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클래식템은 바로 플랫슈즈입니다.


한겨울 제외하고 모두 착용할 수 있고,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은 물론, 캐주얼한 느낌의 룩까지 스타일에 구애없이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출처프라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이번 시즌에는 메리제인 느낌의 플랫, 리본 디테일의 플랫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접목한 플랫 슈즈가 눈에 띄네요.

출처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한소희와 함께해 화제를 모은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화보! 청초한 분위기, 여신 비주얼이 따로 없습니다... ♥


화보 속 한소희가 픽한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의 플랫슈즈는 메리 제인 슈즈 스타일이지만 좀더 모던한 느낌입니다.

출처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한소희는 화이트 셔츠 드레스에 매치했는데요. 


가을 시즌에 딱 맞는 고운 어텀 컬러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라 스커트, 데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출처아카이브 앱크

최근 패피들 사이에서 핫한 슈즈, 아카이브 앱크 플랫슈즈도 가져와봤습니다. 


고무신 같은 매력,, ♥

출처아카이브 앱크

미니멀리즘 제대로 담은 플랫슈즈죠. 


톤다운된 감성적인 컬러감도 예술입니다. 

출처아카이브 앱크

아카이브 앱크의 플랫슈즈와 함께 다양한 신상 슈즈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스팟이 있는데요.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 서울숲이 바로 그 주인공!


감성적인 공간 곳곳이 포토존이라, 아이코닉한 플랫 슈즈 쇼핑은 물론, 친구,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 빈티지 디자이너 가구들과 어우러진 아카이브 앱크의 다양한 백 & 슈즈를 감상해보세요. 


문의│news@dimaco.co.kr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