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기본 티셔츠가 최고! 셀렙들의 화이트 티셔츠는?

27,8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름은 물론, 사계절 보이면 쟁여둬야 할 옷장 속 필수템, 바로 화이트 티셔츠! 여름 시즌엔 어떤 하의와 입어도 잘 어울리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입니다. 스타들은 어떤 화이트 티셔츠를 픽했을까요? 또 화이트 티셔츠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꾸미는 스타일링 팁은 무엇일까요?

스타들의 화이트 티셔츠 pick

청순한 분위기의 데일리룩 장인, 장희령. 화이트 티셔츠에 핀턱 실루엣의 데님 팬츠, 플립 플랍을 매치했습니다. 기본적인 조합이지만, 절대 실패 없는 조합이기도 하죠. 


내추럴하고 편안한 매력을 강조해준 장희령의 화이트 티셔츠와 팬츠는 파르 아비옹 제품! 특히 티셔츠는 심플하게 로고 하나 장식된 디자인이라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습니다.

또 다른 데일리룩 장인 강민경의 선택 역시 화이트 티셔츠! 강민경은 화이트 티셔츠에 카키 컬러의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했습니다. 손목에 장식처럼 착용한 스크런치 역시 센스를 돋보이게 해주죠. 


강민경도 그린 컬러의 로고만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했는데, 마찬가지로 파르 아비옹 제품입니다. 매일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듯!

지난 6일 군입대한 우도환. 드라마 '더 킹'에서 함께한 이민호와 찍은 사진을 SNS에 마지막으로 업로드했는데요. 귀여운 표정의 우도환이 착용한 화이트 티셔츠 역시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죠. 


코닥 어패럴 제품으로,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 코닥의 아날로그 감성을 그대로 담은 아이템입니다. 덕분에 뉴트로 무드를 물씬 풍기죠. 오버 핏이라 커플 티셔츠로도 손색 없습니다.

출처@tvn_joy

여행 가서도 야외 활동으로도 화이트 티셔츠가 제격!

출처@gyuram88

규현은 레터링 디테일으로 보다 확실한 포인트를 준 화이트 티셔츠를 블랙진에 매치했습니다. 흘겨 쓴 레터링이 티셔츠 전체를 가로지르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어떤 팬츠와 입어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규현의 화이트 티셔츠는 코모도 제품입니다. 

출처'K-Homefeast with SF9' 캡쳐

'K-Homefeast with SF9' 속 SF9 재윤의 화이트 티셔츠 스타일링도 돋보였습니다. 

출처'K-Homefeast with SF9'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베이직한 블랙 팬츠에 깔끔하게 핏되는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했는데, 블루 컬러의 레터링이 장식되어 있어 여름 시즌과 잘 어울렸어요. 재윤이 착용한 티셔츠는 코모도가 새롭게 출시한 비치코밍 티셔츠로, 해양보호의 의미를 담아 출시한 티셔츠입니다. 여름철 휴양지는 물론, 데일리룩으로 매치해도 좋은 심플한 아이템!

화이트 티셔츠 코디 TIP

화이트 티셔츠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입는 팁! 첫 번째는 화이트 티셔츠와 와이드 핏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올화이트룩을 연출하는 것. 여기에 차정원처럼, 무심한 듯 시크하게 샌들이나 크로스백을 더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하는 것! 기은세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밀리터리 무드를 연상시키는 청키한 블랙 스니커즈로 마무리했어요. 지금 당장 입어도 손색 없는 꾸안꾸 패션이죠? 룩을 더 힙하게 만들어준 기은세의 스니커즈는 알렉산더 맥퀸의 트레드 슬릭 스니커즈!

가볍고 경쾌한 에슬레저룩에도 좋은 화이트 티셔츠! 트레이닝 쇼츠안에 살짝 넣고, 삭스와 청키한 어글리 스니커즈를 더해 활동성 있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겠습니다. 피크닉용으로 제격!

화이트 티셔츠 + 데님 팬츠, 이런 베이직한 조합에는 주얼리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배가시켜보시길! 심심할 수 있는 룩에 드레시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어요. 특히 골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는 것을 추천!

반면 남자들은 어떻게 화이트 티셔츠 입는게 좋을까요? 류준열과 이동휘의 사복 패션을 참고하시라! 류준열은 화이트 티셔츠에 베스트와 데님 팬츠를 착용했는데, 꾸민 듯 안꾸민 듯,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남친룩이 완성됐어요.

만면 이동휘는 뉴트럴 컬러의 셋업 안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했습니다. 여름 시즌 셋업 수트를 입을 때도 활용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이죠. 화사한 컬러감의 수트나 셋업 룩에 셔츠 대신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하면 가벼운 여름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문의│kelly@dimaco.co.kr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