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린다G도 제니도, 패피들이 푹 빠진 배꼽티의 귀환

11,50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MBC '놀면 뭐하니?' 캡쳐

요즘 대세 요즘 가장 핫한 셀렙이죠. 


싹쓰리의 린다G ♥

출처MBC '놀면 뭐하니?' 캡쳐

제주 소길댁의 부캐 린다G, 이효리는 '놀면 뭐하니?'의 출연부터 리즈 시절 스타일 아이콘 답게 패셔너블한 복고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크롭탑과 시스루 톱의 레이어드, 와이드한 무드의 팬츠까지,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이효리만의 분위기! 패션 아이콘의 귀환을 알렸죠.

출처MBC '놀면 뭐하니?' 캡쳐

또 다른 회차에서는 원 숄더 크롭탑에 화려한 주얼리 매치로 글래머러스함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데님 팬츠로 웨어러블한 느낌을 내기도 했죠. 

린다G도 입고 나온 크롭탑은 복고 패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 90년대 패션 피플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은 아이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풋풋한 리즈 ♥

크롭탑과 비슷한 컬러의 스커트를 매치한 나오미 캠벨과

앙고라 니트 크롭탑에 스커트를 착용한 영화 '클루리스'의 알리시아 실버스톤까지, 


지금 그대로 입어도 손색 없을 정도입니다.

그럼 요즘 스타들은 어떻게 크롭탑을 스타일링 할까요?


먼저 전소미는 벌룬 소매의 귀여운 니트 크롭 가디건에 데님 팬츠, 키치한 패턴의 크로스백을 매치했습니다. 데일리룩으로 연출해도 좋은 코디죠? 


인트가 되어준 위트 있는 컬러 & 모노그램 패턴의 크로스백은 로사케이 카바스 모노그램 팩맨에디션 제품입니다. :) 

제니 역시 화이트 컬러의 크롭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착용했습니다. 크롭탑과 데님 팬츠, 가장 베이직한 조합이죠. 


선글라스로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 제니! 젠틀몬스터와 협업한 젠틀 홈 컬렉션 제품입니다. 

플라워 패턴의 크롭 블라우스 역시 탁월한 선택지!


이런 크롭 기장의 탑을 매치할 때, 허리를 더욱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조금 넉넉한 실루엣의 팬츠와 착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패션 인플루언서 캐롤라인 다우르는 스포티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 크롭탑에 화이트 팬츠로 시원한 올 화이트 룩을 연출했습니다. 어깨에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프라다 호보백을 매치! 

크롭 기장의 피케 셔츠 역시 과하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죠.

출처지컷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런 크롭탑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크롭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블라우스에 주목해보세요. 


지컷 2020 여름 컬렉션 중 하나인 시원한 소재의 크롭 블라우스는, 랩 스타일로 연출해도 되고, 앞으로 스트랩을 엮어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줄 수도 있습니다. 단정한 느낌이라 오피스웨어로도 제격!

출처H&M

바캉스룩으로도 적합한 크롭탑!


화려한 레오퍼드 패턴의 롱 스커트와 매치하면 여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출처포멜카멜레

좀더 과감한 브라톱 코디도 포착했습니다. 


포멜카멜레 화보 속 차정원처럼 셔츠, 데님 버뮤다 팬츠와 매치하기! 요즘 가장 트렌디한 조합이죠. 


여기에 포멜카멜레 캔버스백처럼 화사한 컬러나 패턴의 토트백을 더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퍼프 소매의 가디건과도 잘 어울립니다. 로맨틱한 무드 물씬 풍기죠.

여름 시즈널 컬러의 셋업 수트와 매치하면 포멀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올해 여름, 

크롭탑 도전만으로도 

다이어트 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되죠? 

화이팅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