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무려 4억? 억소리나는 한혜진의 대종상 주얼리는?

475,2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종상 MC 맡은 한혜진의 주얼리
출처MBN '대종상 영화제'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지난 3일, '대종상 영화제'가 개최됐습니다. 무관중으로 개최됐지만, 한 해를 빛낸 영화들과 배우들의 모습을 한번에 만날 수 있었어요. 


영화제하면 스타들의 화려한 시상식 패션을 빼놓을 수 없죠. 그중에서도 엄청난 광채의 주얼리 매치를 선보인 '대종상 영화제'의 MC 한혜진의 룩이 돋보였습니다. 

출처MBN '대종상 영화제'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에 럭셔리한 주얼리를 매치했습니다. 


움직일 때마다 영롱한 광채를 발하는 주얼리가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이 주얼리의 엄청난 가격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출처MBN '대종상 영화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켜준 주얼리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 타사키 제품. 


진주 명가로 잘 알려진 브랜드지만, 진주는 물론, 최고 수준의 다이아몬드 감별 능력, 연마기술을 갖춘 브랜드로, 세계 다이아몬드 원석을 거래할 수 있는 자격인 사이트홀더 자격을 동아시아 유일하게 취득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스페셜리스트인 디아망테르가 원석을 직접 감별, 공정거래된 최상급 다이아몬드만 취급하고, 장인의 기술을 거쳐 완벽하게 아름다운 주얼리로 탄생시키는 것이죠. 

출처TASAKI(타사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시상식에 딱 걸맞는 우아함고 아름다움을 갖춘 타사키의 스피너 컬렉션은 밤하늘의 선명하고 불꽃놀이를 모티브로한 시크하고 강렬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다이아몬드의 높낮이를 다르게 세팅해 유니크한 멋을 더했죠. 


한혜진의 쇄골 라인을 눈부시게 밝혀준 타사키의 스피너 네크리스는 무려 4억이 훌쩍 넘는 하이주얼리입니다. 어마어마하죠? 플래티넘 소재 위에 마퀴즈 컷, 페어 컷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세팅, 총 15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사용됐다고!


한혜진은 네크리스와 함께 귀를 아름답게 감싸주는 스피너 이어링과 입체적인 나선형 디자인의 위스테리아 링으로 그 화려함을 강조했습니다. 


역시 영화제 MC 다운 선택 ♥

이보영의 펜던트 목걸이
출처tvN '화양연화'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유지태와 이보영의 만남으로도 주목 받은 '화양연화'. 잔잔한 로맨스가 돋보이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속 이보영을 향한 유지태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주얼리 씬이 있었는데요. 이보영에게 선물할 주얼리 박스를 화장대에 쏙 넣어준 것.... ♥

출처tvN '화양연화'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선물은 앤틱하면서도 화려한 스톤의 광채가 시선을 사로잡는 열쇠 펜던트 네크리스였습니다.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이보영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죠?

출처티파니 빅토리아 키 펜던트

이보영이 착용한 네크리스는 티파니앤코의 빅토리아 키 펜던트. 펜던트 위에 빼곡히 세팅된 다이아몬드 광채 보이시나요? 


티파니앤코의 빅토리아 키 펜던트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여는 열쇠, 밝은 미래를 여는 열쇠라는 의미로, 드라마처럼 특별한 날 선물하기 딱 좋을 듯.

출처tvN '화양연화'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함께 식사하던 장면에서 이보영은 선물 받은 목걸이를 더욱 세련되게 연출했습니다. 심플한 브이넥 이너와 재킷에 매치하니 너무 아름답죠? 화려한 목걸이를 일상룩에 매치하려면 이보영처럼 모노톤 컬러의 룩과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은채의 유색 스톤 주얼리

출처부쉐론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정은채의 주얼리 룩도 포착했습니다. 


특히 뉴트럴 톤에 유색석 주얼리를 매치한 코디가 눈에 띄었는데요. 

출처부쉐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카키 컬러의 실크 블라우스와 트렌치코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죠. 

출처부쉐론

단하게 틀어 묶은 번 헤어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원석 주얼리!

출처부쉐론 쎄뻥 보헴 로돌라이트 원헤드 라지 링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정은채가 착용한 주얼리는 부쉐론의 아이코닉한 쎄뻥 보헴 컬렉션으로, 오픈 워크 기술을 사용해 다이아몬드와 원석의 광채를 더욱 입체적으로 극대화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관능적인 와인 빛깔의 로돌라이트는 정은채와 너무 잘 어울리는 듯!

김고은의 심플한 귀고리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쳐

정은채와는 달리, 드라마에서 김고은은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옷장에 하나쯤 있을 법한 베이직한 아이템에 심플한 귀고리 매치를 더해 포인트를 주는 편.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따라해봐도 좋을 만큼 웨어러블한 무드가 돋보입니다. 


김고은 룩에 은은한 포인트가 된 귀고리는

출처제이에스티나 주얼리 J Basic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제이에스티나 제품. 


귀에 착 붙는 심플한 느낌이지만, 자세히보면 로즈 골드 컬러와 스톤이 어우러져 페미닌하면서도 청초한 이미지를 동시에 발하는 디자인입니다.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쳐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에 매치해준 것도 너무 예쁘죠? 

오연서 박신혜 문가영 나은의 후프 귀고리

늘 다양하게 재해석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한 후프 귀고리. 이 밖에도 스타들의 다양한 후프 형태 귀고리 룩을 모았습니다.

출처On style '겟잇뷰티 2020'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사복 센스로 유명한 오연서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 원피스에 골드 컬러의 후프 귀고리를 착용했고, 

출처KBS2 '영화가 좋다'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박신혜는 레드 톤의 패턴 원피스에 오연서가 착용한 것과 같은 귀고리를 매치했습니다. 


오연서와 박신혜가 픽한 귀고리는

출처일레란느 컨피던트 이어링

일레란느 컨피던트 이어링. 


후프 형태를 바탕으로 재해석된 볼드한 곡선형 디자인이 돋보이죠. 체인 링크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더욱 유니크합니다. 게다가 귀고리 끝에 오렌지 큐빅으로 컬러 포인트까지! 


오렌지 원피스, 레드 패턴 원피스에 각각 매치한 오연서와 박신혜의 센스가 돋보이죠?

출처MBC '그 남자의 기억법' 캡쳐

문가영은 화사한 컬러의 트위드 재킷에 좀더 화려한 느낌의 후프 귀고리를 더했습니다.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배가됐죠.

출처SBS '인기가요'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에이프릴 나은은 화이트 컬러의 재킷과 단정하게 정돈된 포니테일 헤어에 문가영의 귀고리와 동일한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도회적인 메이크업과 어우러져 성숙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

출처일레란느 이클립스 이어링

문가영과 에이프릴 나은이 선택한 귀고리는 일레란느 이클립스 이어링입니다. 


2개의 후프 링이 꼬인 형태로 디자인되어 볼드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발합니다. 태양이 달을 기리는 '일식(이클립스)'을 표현했다고! 골드, 실버 컬러가 있는데, 골드는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실버는 시크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주는 것 같아요.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