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글로벌 배우들 사이에서 유독 빛난 공효진의 비결은?

여름 분위기를 더욱 빛내줄 스타들의 주얼리 룩 코디 TIP

242,0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옷차림이 한층 가벼워진 요즘, 밋밋한 여름 스타일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주얼리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명불허전 스타일 아이콘들이 꾸민 주얼리룩을 살펴봤습니다.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주얼리 포인트로 더욱 빛나는 룩을 완성한 스타는 누가 있을까요? 

공효진의 주얼리룩

출처하퍼스 바자 코리아

최근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화보가 있었으니, 바로 동백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커버를 장식한 공효진의 주얼리 화보입니다.


시원한 섬머룩 그리고 더욱 광채를 더한 주얼리 & 시계들, 경쾌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공효진의 이번 화보는 피아제와 함께했습니다. 

출처하퍼스 바자 코리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역시 패셔니스타 다운 매칭이 돋보입니다. 클래식한 블랙 재킷에 강렬한 디자인의 이어링과 링, 주얼리 워치로 럭셔리한 무드를 더하기도 했고, 이런 고급스러운 워치 & 주얼리에 데님 팬츠로 내추럴한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블랙 재킷과 데님 팬츠 룩에 매치한 펜던트 네크리스 레이어드 코디는 지금 바로 시도해봐도 좋은 스타일링 팁!

출처하퍼스 바자 코리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공효진 특유의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극대화하는 스퀘어넥 톱에 볼드한 디자인의 링과 시계를 매치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밋밋할 수 있었던 룩에 포인트가 된 링과 시계는 피아제의 아이코닉한 포제션, 라임라이트 갈라 입니다. 


반면 블랙 점프수트에 눈부시게 빛나는 화려한 하이주얼리 네크리스와 주얼리 워치, 루비 스톤의 이어링을 착용하기도 했습니다. 심플하지만 강렬하죠. 

출처하퍼스 바자 코리아

화려한 주얼리들과 심플한 패션 아이템의 믹스 매치라니, 역시 패션 아이콘답게 완벽 소화합니다. 


주얼리 화보에 이어, 공효진이 함께한 특별한 캠페인 화보가 공개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출처피아제

바로 “피아제의 특별한 여성들 - Extraordinary Women” 캠페인!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목소리를 모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 캠페인은


독립심, 창의성, 강인함, 열정 같은 진취적인 키워드로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동시에,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남긴 피아제 우먼들이 인생의 성취, 철학을 이야기하고, 이런 삶의 교훈을 전 세계 여성 및 소녀들과 공유하는 캠페인입니다. 


이런 특별한 캠페인을 위해 피아제를 대변하는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들이 모였다는 것!

출처피아제 - 공효진

쟁쟁한 글로벌 아이콘들이 모두 모여 촬영한 캠페인 화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건 한국을 대표하는 공효진이었습니다. 중앙에서 아름다운 미소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 감성을 자극하는 연기는 물론, 환경보호나 사회 이슈에도 열정을 보이고 있죠. 이번 화보에서는 더욱더 우아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드러냈습니다. 


역시 공효진 ♥

출처피아제 - 제시카 차스테인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번 캠페인에 공효진과 어깨를 나란히한 글로벌 아이콘은 세계적인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중국 출신의 비주얼 아티스트 첸맨,

출처피아제 - 올리비아 팔레르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패션 아이콘 올리비아 팔레르모, 배우이자 영화계 운동가 콘스탄스 우, 토니상, 에미상, 그래미 수상 배우 신시아 에리보


이 외 이란 출신 모델 시바 사파이, 아랍에미리트 출신의 가수이자 중동 지역 여성 인권 수호에 힘쓰는 발키스 파티 등 10명이 함께했습니다. 

피아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성으로 태어나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피아제의 이같은 행보, 정말 의미있고 특별한 것 같아요. 

(공블리가 함께해서 더 좋음 ♥)

전지현의 주얼리룩

출처스톤헨지

말이 필요없는 비주얼. 


전지현이 함께한 스톤헨지 2020 여름 광고컷입니다. 


전지현은 블루 컬러의 자연, '물'을 오브제로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여름의 싱그러운 계절감과 자연스러운 네이처 무드를 곧바로 느낄 수 있죠. 

출처스톤헨지

이와 함께 보는 순간 압도되는 이번 광고컷에서는 무더워지는 시즌에 딱 맞는 담백한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어요. 


블랙 슬립 드레스에는 스톤헨지의 에스 링크 주얼리로 모던한 느낌을, 블루 드레스에는 댄싱 스톤 네크리스로 경쾌한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출처스톤헨지

(이건 뭐 리즈 시절의 재탄생..?)


촉촉하게 젖은 헤어 스타일링과 핑크 컬러의 슬리브리스가 찰떡, 여기에 독특한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 유 컬렉션을 매치해 화사함을 더했습니다. 

출처스톤헨지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전지현의 주얼리는 모두 슬림하면서도 은은한 포인트로 제격인 스톤헨지 주얼리 컬렉션입니다. 청량한 바다, 여름 시즌 무드와 잘 어울리죠? 


이런 슬림한 라인에 펜던트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주얼리는 과하지 않고 웨어러블하게 스타일링 연출하기 좋아서 데일리 액세서리로 딱입니다. 

출처스톤헨지

전지현처럼 아일렛 블라우스에는 주얼리 더하면 더욱 퓨어한 느낌!


전지현은 이 화이트 아일렛 블라우스에 플라워 모티브의 스톤헨지 러브 듀엣 네크리스를 매치했습니다. 청초한 매력 한가득이죠. ♥ 


로맨틱한 사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합니다. 

김희애의 주얼리룩

출처JTBC '부부의 세계'

다음 주자는 김희애입니다. 


김희애하면 '부부의 세계'!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있었죠. 드라마 속 김희애 특유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 역시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로 화제였습니다. 


특히 대미를 장식했던 마지막 회에서 엄청난 비주얼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착용해 더 관심이 쏠렸다고!

출처JTBC '부부의 세계'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극중 지선우의 새출발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아름다운 화이트 드레스 룩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 이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티파니가 올해 새롭게 런칭한 티파니 T1의 다이아몬드 초커 네크리스입니다. 


정말 목걸이 하나만으로 스타일 완성이죠?

출처티파니

김희애의 다이아몬드 초커 네크리스는 티파니 T1 컬렉션 중 유일한 하이 주얼리로, 완성하는데 약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티파니 디자이너들과 주얼리 장인들의 섬세하면서도 정교한 기술력이 한데 담겼죠.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건 다이아몬드 초커 네크리스의 가격이 무려 한화 2억 3천만원이었기 때문...!


전세계 단 3피스 제작됐는데, 그중 한 피스를 김희애가 착용하며 국내 첫 공개된 것입니다. 어마어마하죠?

출처JTBC '부부의 세계' 캡쳐

마지막 회 외에도 드라마의 다양한 씬에서 티파니 주얼리를 활용한 김희애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출처JTBC '부부의 세계'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세련미를 더욱 배가시킨 티파니 T1 뱅글과 링, 움직일 때마다 영롱하게 빛났던 이어링까지, 


독립적이고 강인한 여성을 대변하는 완벽한 주얼리 스타일링이었어요. 

김고은의 주얼리룩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마지막 주자는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열연 중인 김고은입니다. 


지난주 엄청난(?)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 덕분에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김고은 특유의 내추럴한 꾸안꾸 패션도 인기를 모으고 있죠.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룩에 심플하지만 스톤 장식으로 빛을 발하는 귀걸이를 더해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습니다. 김고은의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 루치아 조엘!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다른 장면에서는 더욱 특별한 의미의 목걸이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극중 이민호가 선물한 목걸이인데요.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목걸이의 팬던트인 오얏꽃이 의미하는 것처럼, 영광스러운 날, 이 목걸이와 함께 하겠다고 밝히며 추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죠. 


티셔츠에만 툭 매치해도 너무 예뻤던 오얏꽃 팬던트의 목걸이, 제이에스티나 플로렛 목걸이입니다. 


오얏꽃 꽃망울을 로맨틱하게 형상화한 디자인과 은은한 파스텔 핑크 스톤의 조화가 돋보였습니다. 이런 로맨틱한 무드의 목걸이는 과하지 않게, 김고은처럼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