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데일리룩 치트키 사계절 인기템 버킷백

1,9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계절 스테디셀러, 데일리백의 정석! 바로 버킷백 아닐까요? 


시즌이나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절대 실패 없는 아이템이죠. 귀여운 바구니 같은 디자인이라 특히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때 제격입니다.


계절이 바뀌는 지금, 단 하나의 가방을 산다면 버킷백을 추천합니다. ♥

셀렙들의 버킷백 #ootd

셀렙들이 일상에서 코디한 버킷백 룩은?

베이직한 컬러의 버킷백부터 살펴봅니다. 내추럴한 데일리룩을 선보인 한보름. 새틴 소재의 핑크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 페미닌한 꾸안꾸 패션의 정석이죠. 


한보름은 여기에 네이비 컬러의 버킷백을 매치했습니다. 한보름이 착용한 버킷백의 포인트는 리본! 버킷백의 아일렛 디테일에 리본 스트랩을 끼워 개성을 더하는 디자인이 독특합니다. 리본 스트랩 컬러를 선택해 자신만의 가방을 연출할 수 있는 이 버킷백은 코이무이 나나백입니다. 

윤승아는 미니멀한 롱 원피스에 원통형 디자인의 버킷백을 착용했습니다. 윤승아가 착용한 버킷백은 심플한 바구니 느낌에 베이지 컬러지만, 위빙 디테일로 시원한 여름 느낌을 구현했습니다. 내부 파우치로 실용성까지 업그레이드한 제품이죠. 하고 위빙 버킷백입니다.

이유비는 화이트 티셔츠에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레이어드, 독특한 스트릿 무드의 고글형 선글라스와 카멜 컬러의 버킷백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습니다. 역시 여름 시즌 딱 입기 좋은 통통 튀는 룩이죠. 


심플하지만 모던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 버킷백은 제이에스티나 루나 버킷백입니다. 버킷백 위에 탑 핸들 덕분에 토트백은 물론 크로스백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버킷백으로 한층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유비의 다른 스타일링도 가져왔습니다. 파스텔 컬러감이 어우러진 타이다이 패턴의 티셔츠에 레몬 컬러의 버킷백을 매치했습니다. 러블리 그자체! 


시선을 사로잡는 레몬 컬러의 버킷백 역시 제이에스티나 루나 버킷백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지만,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 밋밋할 수 있는 여름 코디에 매치하기 제격이라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셀렙들의 SNS #ootd 에서 버킷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복 장인 차정원의 데일리룩에 등장한 버킷백은 트위드 소재가 유니크한 아이템입니다. 차정원처럼 오버사이즈 자켓과 데님 팬츠, 블로퍼에 간단히 트위드 소재의 버킷백 하나 매치해보세요. 버킷백 하나만으로도 로맨틱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니까요. 차정원의 버킷백은 포멜카멜레 제품입니다.

좀더 유니크한 원통형 디자인의 버킷백을 픽한 강민경. 화사한 뉴트럴 컬러들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버킷백을 더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 컬러 매치가 너무 예쁘죠? 


강민경이 선택한 버킷백은 코이무이 원스백. 브랜드의 아일렛 디자인을 바탕으로 귀여운 미니 사이즈의 원통형 실루엣으로 제작됐습니다. 


탑핸들이 있어 무심한 듯 툭 들어줘도 좋고, 강민경처럼 숄더 또는 크로스로 착용해도 좋습니다. 내부 파우치도 있어서 필수 아이템을 수납하기도 효과적이죠. 

드라마 속 버킷백 #꾸안꾸룩

드라마 속에서는 더욱 웨어러블한 리얼웨이룩을 만날 수 있는데, 극중 심플한 코디에 버킷백으로 포인트를 준 꾸안꾸 패션들을 모아봤습니다. 

출처tvN '오 마이 베이비'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먼저 '오 마이 베이비'에서 특유의 귀여운 코미디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장나라의 버킷백에 주목했습니다. 심플한 롱 원피스에 버킷백을 숄더 스타일로 착용했습니다.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가방인데, 리본 디테일이 눈에 띄죠? 한보름은 물론, 요즘 셀렙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코이무이 나나백 입니다. 나나 리본 스트랩으로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한 것!

출처tvN '화양연화'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유지태와 이보영의 만남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잔잔한 힐링 드라마 '화양연화' 속 이보영 패션에도 버킷백이 등장합니다. 이보영은 롱한 기장의 코트에 버킷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차분하지만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는데요. 


컴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디자인이라 단정한 톤온톤 코디에 잘 어울렸습니다. 이보영이 픽한 버킷백은 멀버리 스몰 밀리백. 이보영은 솔리드 그레이 헤비 그레인 컬러를 매치했는데, 태슬 장식이 경쾌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출처KBS2 '영혼수선공'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새롭게 방영 중인 '영혼수선공'에서는 정소민이 버킷백을 착용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정소민은 체크 패턴이나 비비드한 컬러감을 가미한 버킷백으로 임팩트를 더했는데요. 


뉴트럴 컬러 재킷과 블랙진에 매치한 버킷백은 멀버리 밀리 스칼렛 런던 타탄 체크 입니다. 레드 컬러의 타탄 체크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죠. 

출처KBS2 '영혼수선공'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반면 다른 씬에서는 살짝 톤다운된 룩에 컬러풀한 미니 사이즈 버킷백으로 포인트를 줬는데, 데일리룩으로 제격입니다. 정소민의 상큼한 옐로 컬러 버킷백은 멀버리 스몰 햄스테드 입니다. 좀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그레인 가죽과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완성된 스몰 햄스테드백은 가방 전면에 트위스트 링 락이 포인트! 

버킷백 #추천

많고 많은 버킷백 중 에디터가 추천하는 핫한 버킷백은?

출처코이무이 나나백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코이무이 나나백은 큼직한 아일렛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이 아일렛 사이에 리본 스트랩을 추가해 장식적인 요소를 더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라 수납 공간도 넉넉합니다. 컬러가 매우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지만, 독특한 아일렛 디자인 덕분에 모노톤 컬러를 선택해도 포인트 백으로 좋습니다. 


코이무이 나나백 POINT 시선을 사로잡는 아일렛 디자인

출처코치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코치 로라 버킷백은 컬러감이 돋보입니다. 가방 옆으로 존재감 있게 떨어지는 태슬 장식과 위빙 디테일을 구현한 외부 포켓 디자인이 유니크한 점. 이 외부 포켓은 턴락으로 잠글 수 있으니 더욱 실용적이죠. 코치의 광고 비주얼을 보니, 여름 시즌 가벼운 소재의 점프수트나 원피스에 매치하면 정말 사랑스럽겠죠?


코치 로라 버킷백 POINT 견고한 실루엣과 턴락으로 여미는 외부 포켓

출처멀버리 밀리 스칼렛 런던 타탄 체크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보영과 정소민이 착용한 버킷백으로 소개했던 멀버리 밀리는 스몰 사이즈로도 만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역시 컬러 팔레트가 매우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레드 컬러의 타탄체크 패턴과 차분한 컬러 블록 모델을 추천. 버킷백을 조이는 태슬장식이 전면에서 발랄한 분위기를 배가시킵니다. 


멀버리 밀리 & 스몰 밀리백 POINT 컬러 & 패턴 선택의 폭이 넓어 깔별로 추천, 움직일 때마다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태슬 장식

출처지미추 봉봉 BON BON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지미추 BON BON은 이브닝 웨어에 포인트 백으로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버킷백입니다. 흔하지 않은 원형 탑핸들 덕분에 드레시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탑핸들의 크리스털 장식과 그레이 새틴 소재를 조화시켜 우아함을 극대화한 BON BON은 새로운 PF 20 시즌의 신상입니다. 

출처포멜카멜레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시즌에 맞춰 가벼운 여름 소재를 적용한 버킷백도 만날 수 있습니다. 


화보 속 차정원이 매치한 버킷백은 캔버스 소재로 완성된 포멜카멜레 바니 캔버스 버킷백입니다. SS 시즌 새롭게 등장한 버킷백으로, 탄탄하게 코팅된 캔버스 소재와 산뜻한 화이트 컬러의 트리밍이 화사한 이미지를 자아냅니다. 

출처프라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 외에도 프라다처럼 라탄, 라피아 소재로 여름 분위기를 살린 버킷백, 위빙 디테일로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버킷백 등 다양한 버킷백 디자인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