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바람막이부터 섬머 니트까지, 여름에도 긴팔입기

19,9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일교차가 높은 지금도, 뜨거운 햇빛 & 에어콘 바람으로부터 보호해줄 한여름도 


긴팔 아이템은 유용한 일상 필수템입니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꺼내 입어도 좋을 긴팔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

스포티한 간절기 아우터

출처노비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더워 일교차가 높은 요즘, 이럴 때일수록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아우터가 필수입니다. 


그중에서도 윈드브레이커나 아노락은 스포티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 간절기에 더욱 자주 꺼내입기에, 유행에 상관없이 계속 입을 수 있는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처노비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실용성을 극대화시킨 노비스의 윈드브레이커!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그레이 아나토미'의 닥터 델루카, 지아코모 지아니오티가 착용한 후디 윈드브레이커는 이번 시즌 신제품 테이트입니다. 


방수, 발수, 투습 등 기능성이 매우 탁월한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 장마 시즌에도 유용할 것 같아요. 지퍼 속에 후드를 집어 넣어 심플한 재킷으로도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출처노비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좀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는 보머자켓 마테오가 있습니다. 역시 이번 시즌 신제품인 라이트 웨이트 보머자켓인데, 세련된 네이비 & 베이지 컬러의 대비가 멋스럽죠. 


캐주얼한 느낌 덕분에 데님 팬츠나 넉넉한 반바지와 잘 어울릴 듯! 모델컷처럼 버킷햇과 매치하니 더욱 쿨한 느낌이에요.

출처노비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여성 재킷으로는 시아와 플로렌스를 추천합니다. 스트링 디테일로 연출되는 여유로우면서도 슬림한 실루엣 때문!


노비스의 장기인 초경량 기능성 소재는 놓치지 않았습니다. 역시 장마철 레인코트로 제격입니다.

출처노비스

커플로 입기도 예쁘겠죠?

출처MAMANGROW

얇은 소재의 윈드브레이커는 데님 팬츠나 쇼츠와도 잘 어울리지만, 스커트와 내추럴하게 착용해도 예쁘고,

출처@rueun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여름 원피스와 믹스매치하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블랙 점퍼와 청량한 블루 컬러 패턴의 원피스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투박한 워커와 시크한 선글라스까지, 완벽한 간절기 코디!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플라워 원피스는 쥬시쥬디 제품입니다 :)

단정한 린넨 자켓

린넨 자켓은 딱 지금 시기부터 여름까지 필수 아우터로 손꼽힙니다.

출처FASHION GONE ROUGE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특히 린넨 자켓과 팬츠를 활용하면 여름에도 멋스럽고 포멀한 수트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셋업 수트 열풍에 맞춰 최근에는 린넨 아이템도 이렇듯 셋업으로 연출하는 코디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린넨 수트는 화이트 티셔츠나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착용하면 절대 실패 없습니다. 단품으로 린넨 자켓은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죠.

출처WHERE TO GET

좀더 과감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요즘 스트릿 패피들이 애정하는 크롭트 톱을 린넨 자켓에 매치해보세요. 


살짝 드러나는 노출이 시원하면서도 관능적인 여름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줄 듯!

성근 짜임의 섬머 니트

듬성듬성 성근 짜임의 니트도 여름 시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루즈하고 여유로운 핏으로 착용하면 내추럴한 무드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설현은 컬러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가벼운 니트를 코튼 팬츠에 매치했죠.

아미 송은 어깨까지 니트를 내려 대담한 오프숄더 룩을 완성했습니다. 

출처엣지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김아중이 착용한 니트는 린넨 소재라 여름 니트로 손색 없습니다. 엣지 SUMMER 20 컬렉션 아이템 중 하나로, 판초 스타일이라 여리여리한 느낌을 더욱 강조해줍니다.


미니 스커트나 포멀한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니 너무 예쁘죠? 이런 기본 아이템은 어떤 아이템과도 잘어울리니 코디 필수템이라 할 수 있겠어요. 

출처WWD JAPAN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번 시즌 여름 니트 중에서 유독 돋보이는 아이템은 크로셰 니트입니다. 


그물을 연상시키는 네트 짜임으로 이너를 속시원히 보여주는 크로셰 니트는 이너를 바꿔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고,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죠.

출처BY MALENE BIRGER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런 네트 짜임의 크로셰 니트가 인기를 끌면서, 포인트 주기 좋은 네트 드레스도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중! 


이너로 어울리는 컬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나 슬리브리스 &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름 소재 셔츠

출처보브

마지막 아이템은 시어한 소재의 여름 블라우스입니다. 


하늘하늘하고 부드럽고 매우 가벼운 소재라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죠. 


이런 블라우스는 보브 리프레시 에디션의 화보처럼 화이트 팬츠와 매치해 퓨어한 느낌의 올화이트룩을 연출할 수도 있고,

출처보브

스윔웨어나 보디슈트, 쇼츠와 매치해 바캉스룩, 리조트룩을 완성하기도 좋습니다. 

출처pinterest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여행이나 이동을 자제해야하는 현 시점에서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원마일웨어 아이템으로 딱 좋을듯! 호캉스룩으로도 추천합니다.

이 밖에도 레이스 디테일과 시스루 소재로 여름 시즌 무드를 살린 레이스 블라우스,

출처H&M

여름의 소재, 뻣뻣한 특유의 텍스처가 멋스러운 린넨 셔츠를 손꼽을 수 있겠어요. 


H&M 섬머 캠페인 화보 속 김유정처럼 린넨 셔츠를 살짝 풀어헤치고, 동일한 컬러의 쇼츠와 매치하면 여름 일상룩 완성!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