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이번 봄 데일리룩으로 핑크가 대세!

16,8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사한 핑크 컬러, 생기 있는 봄 코디로 제격인 색이죠. 


이번 시즌은 핑크 컬러를 활용한 코디 베리에이션이 훨씬 다채로워졌습니다. 

효민은 60년대 미니멀 룩을 떠올리게 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의 코트를 입은 거울 셀피를 공개했습니다. 살짝 플레어 핏이라 인형 같이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동시에 들죠? 

올해는 핑크 셋업을 활용하는 룩을 더욱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사복 장인 기은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핑크 룩을 선보였는데, 핑크 수트를 선택했어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의 핑크 셋업에 핫 핑크 컬러의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모델 아이린은 핑크 컬러의 데님 셋업과 프린트 스니커즈로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그대로 입고 나가도 좋을 만큼 웨어러블하면서도 유니크합니다. 

이유비는 귀여운 뿌까 머리에 베이비 핑크 컬러의 데님 스커트 셋업으로 특유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배가시켰습니다. 특히 핫핑크 컬러의 니삭스와 하트 모양이 장식된 청키 스니커즈가 시선을 사로잡죠. 핑크 룩에 제격인 스니커즈는 게스 제품입니다. 

아이유는 시스루 오간자 소재가 여리여리한 이미지를 자아내는 핑크 컬러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앤틱한 초커 네크리스를 추가해 개성을 더했죠. 구찌 컬렉션에 참석했을 때 의상인데, 하늘하늘한 느낌이 아이유와 잘 어울렸어요. 모두 구찌 제품 :)

출처코스모폴리탄

이렇듯 흐르는 듯한 소재의 핑크 룩을 입으면 드레시한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정유미는 핑크 컬러의 원피스로 윰블리 다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는데, 정유미가 입은 원피스는 넥라인에 스카프를 레이어링한 듯한 넥 스카프 디테일이 더해져 우아한 무드를 동시에 선사합니다. 특별한 날에 꺼내 입기 딱 좋은 컬러감과 소재감이죠? 정유미 픽 원피스는 코치 제품입니다. 

장윤주는 핫 핑크 컬러의 블라우스와 팬츠를 세트로 장착! 톡톡 튀는 애시드 컬러의 셋업이라 확실히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게다가 독보적인 기럭지까지 더욱 부각시켜주는 효과!

컬러 톤을 다르게 한 핑크 룩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김나영의 핑크 룩은 웨어러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라 하객룩, 오피스룩으로 제격입니다. 좀더 진한 핑크 컬러의 셔츠에 베이비 핑크 컬러 팬츠를 매치한 것!

송해나의 핑크 룩은 좀더 캐주얼합니다. 역시 톤이 다른 핑크 컬러의 셔츠와 팬츠를 조합했죠. 데일리룩으로 기분 내기 딱 좋은 아웃핏입니다.

핑크는 화이트와 가장 찰떡 궁합 ♥


제시카는 숄더 라인이 강조된 화이트 블라우스에 독특한 카고 스타일의 핑크 팬츠로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화이트 앵클 부츠로 깔맞춤한 센스도 돋보이죠.

편안하게 핑크 팬츠를 연출해보고 싶다면 문정원처럼 베이직한 흰티와 스니커즈에 내추럴한 핏의 핑크 팬츠를 매치해보세요. 손쉽게 데일리룩 완성! 



올해는 핑크 팔레트의 다양한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