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스타들이 청청룩을 일상에서 입는 법

29,9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레트로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올해 유독 돋보이는 룩은 바로 청청 패션! 어려울 수 있는 청청 패션을 스타들은 어떻게 일상 속에 녹여내어 웨어러블하게 연출했을까요? 

문정원은 캐주얼한 핏의 데님 셋업을 입고 외출했습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를 매치해 경쾌한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데님 자켓 뒷 부분의 플라워 자수도 돋보이네요. 여기에 빈티지하면서도 앤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크로스백을 착용했습니다. 토트 스타일의 빅백이지만, 크로스로 매치해 활동성을 더했죠. 문정원의 가방은 조이그라이슨 제품. 

손담비 역시 루즈한 실루엣의 청청 패션으로 특유의 소탈한 이미지를 부각시켰습니다. 워싱 톤이 다른 데님 자켓과 팬츠로 심심한 룩에 개성을 더한 모습! 이렇듯 청청 패션을 부담스럽지 않고 웨어러블하게 입고 싶다면 워싱 톤이 다른 자켓과 팬츠를 매치하세요. 

요즘 데님 화보로 리즈 시절을 소환한 김완선. 청청 패션으로 복고 느낌 제대로 살렸습니다. 와펜처럼 자수 장식을 곳곳에 더한 데님 자켓과 팬츠에 버킷햇을 더해 스트릿 무드를 자아내는 아웃핏 완성! 김완선의 데님 자켓과 팬츠는 모두 MLB 제품입니다.

사복 장인 김나영은 조금 특별한 청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데님 셔츠와 데님 스커트에 포멀한 느낌의 자켓을 걸쳐 믹스매치한 것! 청키한 스니커즈와 귀여운 버킷백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베이직한 데님 셋업 룩과 차별화된 코디네이션이 눈길을 끄네요. 

출처현아 인스타그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현아는 섹시한 이미지를 강조한 데님 셋업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크롭 기장의 화이트 톱에 데님 쇼츠, 박시한 실루엣의 데님 재킷을 매치한 것. 레드 립과 어우러져 키치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물씬 풍깁니다. 포켓과 백 라인에 로고가 큼직하게 새겨진 데님 자켓과 각선미를 더욱 강조해줄 쇼츠는 MLB 제품입니다.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