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봄에는 새 신을 신으세요

조회수 2020. 3. 11. 15:2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봄 꼭 체크해야할 슈즈 BEST 5

컬러풀한 슬링백

출처: 펜디

구두 뒤쪽에 끈이 달린 펌프스를 말하는 슬링백 슈즈. 걸을 때마다 살짝 딸깍거리지만, 뮬보다 안정감 있는 슬링백 슈즈는 이번 봄,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고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처: 하이컷

상큼한 컬러의 슬링백 슈즈는 화사한 봄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컷' 화보 속 차정원처럼 원피스의 컬러와 맞추니 훨씬 조화로우면서도 사랑스럽죠? 

출처: 하이컷

원피스는 물론, 데님 팬츠에 매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볼륨감 있는 퍼프 블라우스와 롤업 데님 팬츠에 더한 옐로 컬러의 슬링백 슈즈, 메리제인 슈즈 같은 느낌도 자아내네요. 차정원이 선택한 컬러 슈즈는 포멜카멜레 제품입니다. 

올해는 이런 슬링백 슈즈에 삭스를 매치해보세요. 비슷한 계열의 컬러 삭스를 더하면 걸리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러블리 & 클래식, 메리 제인 슈즈

출처: DI LEI

영화 '소공녀'를 연상시키는 메리제인 슈즈. 발등을 가로질르는 스트랩 디자인의 메리제인 슈즈는 사랑스럽고 걸리시한 특유의 이미지 덕분에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클래식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출처: CUTY PASTE, VOGUE, MAN REPELLER

베이직한 데님 팬츠나 쇼츠에 착용하면 활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역시 메리제인 슈즈만의 매력, ♥

올해는 프라다의 실버 메리제인 슈즈부터 마린 세르의 슬림한 블루 컬러 메리제인 슈즈까지, 기본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난 개성 넘치는 디자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A.P.C

이와 함께, 메리제인 슈즈에도 삭스를 매치하는 코디가 런웨이에서 등장, 레드 컬러 삭스와 에나멜 메리제인 슈즈의 조합을 선보인 A.P.C가 대표적입니다. 

출처: WHO WHAT WEAR UK

짧은 기장의 미니멀한 원피스나 데님 쇼츠에 이렇게 코디해봐도 너무 귀여울 듯! 여름에는 시스루 삭스를 활용해 시도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크한 애니멀 프린트 슈즈

출처: 지미추

간단히 룩에 포인트를 주면서, 또 전체적인 분위기를 엣지 넘치게 만들어주는 스타일링 팁은 ? 


바로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의 백 &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

출처: 지미추

베이직한 데님 팬츠나 슬랙스부터 레더 팬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애니멀 프린트 슈즈를 착용해보세요. 


대담한 애니멀 프린트는 심심한 룩도 금세 드레시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는 말씀!

매 시즌 KEY 트렌드로 손꼽히는 애니멀 프린트는 올해 더욱 다채로워진 동시에 웨어러블해졌습니다. 


지미추는 기존 시그니처 아이템에 애니멀 프린팅을 더해 밝고 모던한 백 &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슬림한 스틸레토 힐부터 뮬까지, 룩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애니멀 프린트들! 

특히 여름 시즌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제품은 다양한 애니멀 프린트가 믹스매치된 플랫폼 슈즈입니다. 애니멀 프린트 & 플랫폼 슈즈, 올해 빅 트렌드 키워드가 어우러진 아이템이죠. 시원한 섬머룩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줄 듯! 여름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아이템입니다. 

매니시한 로퍼

출처: 보테가베네타

젠더리스 무드 가득담은 매니시한 스타일의 로퍼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보테가베네타의 로퍼처럼 스퀘어 토는 KEY 트렌드라 할 수 있음!

이런 매니시한 로퍼들은 간단히 블랙 슬랙스와 함께 착용하면 가장 잘 어울립니다.

스퀘어 토가 아니어도, 앞 부분이 슬림하고 긴 디자인으로 빠진 로퍼는 매니시한 무드를 자아내기 딱 좋습니다. 


공효진처럼 데님 팬츠와 매치해도 좋고, 

효민처럼 미니 스커트에 더해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해도 정말 스타일리시할 것 같아요. 

페미닌한 플랫 로퍼

봄마다 돌아오는 페미닌한 봄 로퍼 ~♥


여성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플랫 로퍼는 봄 시즌 머스트 헤브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김나영의 로퍼 스타일링이 단연 돋보이는데, 한눈에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 셔츠와 팬츠, 서로 다른 톤의 핑크로 맞춰 입고, 화이트 & 블랙 컬러 블록의 로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우아한 느낌이 가득한 로퍼는 로저비비에 제품. 

제시카는 청청룩에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의 베이지색 로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빈티지한 뉴트로 룩도 페미닌하고 세련되게 만드는 센스가 있죠?

날씨가 좀더 풀리면, 이성경처럼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에 블로퍼 하나만 매치해줘도 스타일링 끝! 


블랙 스터드 장식이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의 블로퍼는 지미추 YK 에디션 제품입니다. 화이트 셔츠와 찰떡 궁합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