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송강호 박소담 제니 황민현 스타들의 공항패션 릴레이

조회수 2020. 2. 17. 16:2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공항을 밝힌 스타들의 핫한 패션

편안하게, '기생충' 팀의 입국 패션

출처: 골든구스

'오스카' 4관왕의 주인공들이 드디어 입국했습니다. 화제의 '기생충' 팀, 단연 입국하자마자 플래시 세례가 쏟아졌습니다. 모두 내추럴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출처: 골든구스

송강호는 젠틀한 모습으로 공항을 찾았습니다. 블랙 터틀넥과 카멜 코트, 빈티지한 스니커즈를 착용했습니다. 베이직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네요.

출처: 골든구스

이선균최우식은 편안한 캐주얼룩을 택했습니다. 코트에 후디를 매치하고, 카고 팬츠와 스니커즈를 착용한 이선균. 팬츠와 스니커즈의 스타 엠블럼이 동일한 카키 컬러라 더 시선이 가네요. 송강호와 이선균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모두 골든구스 제품입니다. 최우식은 체크 코트와 데님 팬츠, 반스 스니커즈로 귀엽고 경쾌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박소담은 독특한 데님 워싱 팬츠에 미키 마우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니트를 매치했습니다. GG 로고가 빼곡히 장식된 빈티지한 크로스백까지, 내추럴한 무드로 무장한 모습! 박소담의 니트와 크로스백은 모두 구찌 제품입니다. 

트렌디한 제니 공항패션

힙한 사복패션의 대명사 제니는 공항패션도 트렌디하게 연출했습니다. 젠틀몬스터 화보 촬영차 런던으로 출국하는 모습인데요. 그레이 컬러의 이너와 슬랙스에 블랙 체크 패턴의 숏 아우터를 착용했습니다. 크롭한 기장 때문에 개성 있어보이는 동시에, 톤온톤 컬러 매치, 편안한 스니커즈로 웨어러블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죠. 

특유의 시크한 무드를 더욱 배가시켜준 포인트는 블랙 선글라스입니다. 이 선글라스는 곧 공개될 제니와 젠틀몬스터의 협업 제품이라고! 제니의 패션 센스가 가미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라니, 더욱 기대되네요. 

데일리룩의 정석, 이주연 공항패션

역시 사복 장인의 공항 등장, 이주연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차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이날 이주연은 완벽한 데일리룩의 정석을 보여줬는데요. 


블랙 컬러의 맨투맨에 블랙진을 매치해 수수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블랙 맨투맨에 비비드한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이죠? 맨투맨은 로브로브 서울 제품입니다. 아이템 하나로 포인트가 될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레드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뉴트로 룩, 배정남 공항패션

출처: 시원 아이웨어

공항패션으로 힙한 레트로 룩을 선보인 배정남. 해외 일정으로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모델 출신 답게 힙한 패션 센스와 소화력을 보여줬는데요. 그만의 스타일리시한 올 블랙 패션이 돋보였습니다. 

복고 무드의 가죽 자켓과 블랙 진에 버킷햇을 센스 있게 매치했고, 여기에 하금테 안경을 매치해 지적인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요즘 인기 있는 뉴트로 패션의 정석이죠? 


빈티지 스타일의 하금테 안경은 빅터앤롤프 아이웨어 by 시원 아이웨어 제품, 힙한 감성을 더해준 가죽 점퍼와 데님 팬츠는 버커루 제품입니다. 이번 시즌 이런 레트로 무드의 가죽 점퍼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으니, 패션 인싸라면 주목!

코트로 남친룩, SF9 로운 & 인성 공항패션

SF9 로운과 인성은 뉴욕으로 떠났습니다. 뉴욕의 대표 향수인 씨케이 원의 초청으로, 씨케이 원의 새로운 향수 씨케이 에브리원 글로벌 런칭 이벤트 참석을 위함인데요. 


공항룩 역시 화제! 우월한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로 완성됐습니다.

두 사람 모두 베이직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로운은 데님 팬츠에 맥시한 기장의 더블 코트를, 인성은 화이트 터틀넥과 슬랙스에 체크 코트를 매치했습니다. 

"패션위크 가요~"

오늘 포털 사이트를 장식한 뉴이스트 황민현의 공항패션!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 쇼 참석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떠나는 길을 포착했습니다. 

몽클레르 한국 앰버서더답게 캐주얼하게 연출한 패딩, 후디, 팬츠, 운동화 모두 몽클레르 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편안한 애슬레저 느낌이죠? 블랙 후드와 레터링 포인트의 스웻팬츠에 화이트 컬러의 패딩 점퍼를 착용했습니다. 밀라노에서는 또 어떤 룩을 보여줄지 기대 가득!

패션위크에 초청된 또 다른 스타는 SF9 로운입니다. 요즘 대세답게,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죠. 이번에는 타미힐피거 2020 봄 타미X루이스 컬렉션 참석 차 런던으로 출국했습니다. 


공항패션은 이른 봄이 느껴지는 포근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습니다. 

소매의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특징인 집업 가디건에 포켓 티셔츠와 깔끔한 블랙 팬츠로 꾸안꾸 룩을 보여줬습니다. 역시 스트라이프 패턴의 레더 스니커즈로 내추럴하게 마무리! 한발 빠른 스프링룩이죠? 모두 타미힐피거 제품입니다. 

새로운 타미보이로 화제가 된 로운. 타미힐피거 쇼에서도 완벽하게 타미힐피거 착장을 소화해 주목 받았습니다. 


K팝 스타 대표로 로운이 참석한 이번 타미힐피거 2020 봄 타미 X 루이스 컬렉션은 루이스 해밀턴과의 4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런던의 대표적인 명소 테이트 모던에서 진행됐습니다. 


런더너들의 시선 올킬시킨 로운의 쇼 참석 패션 볼까요?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에 숏한 기장의 보머 재킷으로 훈훈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봄 코디룩으로 제격이겠네요.

패션쇼 참석이 처음이라는게 무색할 만큼, 글로벌 패피들 사이에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제대로 뽐냈습니다. 디자이너 타미힐피거, 영국 남자 조쉬&국가비 부부를 비롯해 세계적인 유명 셀렙들과 만나며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다음 주자는 뉴욕패션위크 코치 컬렉션에 참석했던 설현의 공항패션. 역시 봄 데일리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 매치가 돋보였는데, 데님 팬츠에 네이비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화이트 컬러의 체인 숄더백으로 마무리. 모두 코치 제품입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패션의 정석이네요. 

미국에서도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백을 계속 착용한 모습이 SNS에서 포착됐죠. 특히 화이트 백을 미국에서는 크로스로 연출했습니다. 멀리서봐도 한눈에 띄는 사각 쉐입의 백은 코치가 새롭게 론칭한 허튼백입니다. 세련된 하드웨어와 턴락 잠금 장치 포인트가 특징!

쇼 당일에는 트렌디한 가죽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블루 컬러의 가죽 스커트 셋업, 빈티지하면서도 컬러감이 고급스럽죠? 설현은 옐로 컬러 셔츠와 매치했네요. 설현 이즈 뭔들,,, ♥

마지막 주자는 조이.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참석을 위해 뉴욕으로 가는 길은 또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 


플라워 프린트의 트렌치코트에 블루 톤의 숄더백으로 생기 넘치는 스프링룩을 보여줬습니다. 트렌치 코트에 웨스턴 부츠를 매치한 센스도 돋보이네요. 모두 마이클 코어스 제품입니다. 

역시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 답게, 뉴욕을 들썩였던 조이의 쇼 참석 패션. 마이클 코어스 런웨이 룩이 조이에게 완벽하게 잘 어울렸습니다. 숄더라인의 러플 디테일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니트에 레드&화이트 체크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로 특유의 걸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켰습니다. 


여기에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의 마이클 코어스 씨씨백과 레이스업 부츠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출처: 마이클 코어스

미국에서도 예쁨 가득이네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