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양준일 이동욱 이승기 프로 예능러들의 야외 한파 대비 팁?

2,5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막바지 겨울입니다. 아직도 추운 날씨에 고생 많으시죠? 프로 예능러들부터 드라마 씬까지 스타들의 한파 대비 코디를 보면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야외 예능부터 야외 촬영까지 야외에서 스타들이 강추위를 막는 아우터는 뭐가 있을까요? 요즘 핫한 스타들의 한파 코디를 모두 파헤쳐봤습니다. ♥

예능인들의 한파 코디
출처JTBC <슈가맨 특집 - 양준일 91.19>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요즘 이분 모르는 사람 없죠? <슈가맨>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양준일. 데뷔 28년만에 첫 팬미팅도 열고 가장 핫한 가수인 것 같아요. 특히 '탑골 지디'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아웃핏을 자랑합니다. 


이번 <슈가맨 특집 - 양준일 91.19>에서도 남다른 겨울 패션이 돋보였는데요. 블랙 컬러의 야상 패딩으로 시크한 올 블랙 룩을 선보였죠. 한눈에 봐도 따뜻해보이는 야상 패딩은 노비스 야테시 4C 블랙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보온성 덕분에 겨울 시즌 두고두고 자주 입을 수 있는 패딩인듯!

출처SBS <런닝맨>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예능하면 버라이어티 야외 촬영을 빼놓을 수 없죠. 추운 날씨, 야외 예능 씬에서 스타들이 한겨울 강추위를 버티게 해주는 아우터를 포착했어요. 


첫 번째 주자는 강소라! <런닝맨>에서 영하 11도를 밑도는 한파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죠. 추운 날씨에 딱 제격인 패딩 패션도 화제가 됐는데, 무릎까지 오는 롱 기장의 화이트 컬러 패딩으로 포근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강소라의 야외 예능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준 패딩은 듀베티카 스케아트 패딩 코트! 심심한 기본 패딩과 달리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합니다.

출처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캡쳐

나영석PD 사단의 새로운 예능으로 주목 받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승기. 새벽 추위도 끄떡없을 활기 넘치는 블루 컬러의 패딩 패션이 눈에 띄었습니다. 

출처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런 비비드 컬러의 패딩은 겨울철 포인트 아우터로 제격입니다. 컬러 포인트가 확실한 이승기의 패딩은 맥케이지 켄드릭. 착용감도 편하고 활동성도 좋아서 겨울 시즌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출처tvN <신서유기7>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야외 예능하면 <신서유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얼마 전 세 달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며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새 시즌으로 빨리 돌아와주라..) 


<신서유기7>의 마지막 기상미션 씬! 평소 개성강한 스타일로 유명한 송민호의 예능 속 아우터 패션을 가져왔어요. 헤딩탁구로 치열한 접전을 펼친 이 장면에서 송민호가 착용한 패딩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블랙 & 체크 패턴의 믹스로 유니크한 매력이 물씬 풍겼습니다. 송민호의 패딩은 맥케이지 그레이슨. 겨울철 과하지 않은 포인트 아우터로 추천합니다.

출처tvN <신서유기7>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야외 활동이니 만큼 이런 패딩 아우터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톱이 필요하겠죠? 추가로 소개하는 심플한 컬러 니트! 야외 활동에도 끄떡 없을 따뜻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규현의 니트를 주목하세요. 


그레이 컬러의 니트로 두툼한 아우터에 매치해 보온성을 높일 수도 있고, 위트 있는 프린트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욱 높일 수 있어요. 규현의 니트는 코모도 제품. 


반면 독특한 스카프 매치로 웃음을 자아낸 송민호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따뜻한 가디건으로 예능 촬영을 견뎠네요. 역시 패딩 아우터와 잘 어울릴듯! 다양한 컬러 조합이 눈에 띄는 송민호의 가디건은 스튜디오 톰보이 제품.

출처SBS <런닝맨>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옷잘남(?) 유느님의 니트 코디 역시 패딩 이너로 적합합니다. 버건디 컬러의 레터링 니트에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한 센스 있는 모습! 유재석의 니트는 코모도 제품입니다.

드라마 속 한파 코디
출처tvN <사랑의 불시착>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야외 드라마 촬영도 놓칠 수 없죠. 우선 <사랑의 불시착>. 지난 10화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온 윤세리의 모습을 포착했는데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겨울 룩이 돋보였습니다. 극중 손예진이 픽한 블랙 컬러의 심플한 패딩은 노비스 메리데스. 슬림한 라인으로 제작되어 우아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패딩이에요. 겨울 오피스룩에 매치하기 딱 좋을듯!

출처JTBC <검사내전>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검사내전> 속 이선균의 스타일링 역시 남성분들의 데일리 직장인룩에 제격인 것 같아요. 7화에서 추위를 견디는 캐주얼룩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블랙 컬러의 패딩 조끼와 바람막이, 모자와 선글라스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이선균이 착용한 패딩조끼는 노비스 쿠퍼. 지금부터 초봄까지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종영해 또 아쉬운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예측불가 전개, 유쾌한 웃음, 동시에 긴장감까지 선사한 꿀잼 드라마였습니다. 극중 순도 100% 싸이코패스로 등장한 배우 박성훈. 드라마 내내 서늘한 아우라를 내뿜었는데요. 입는 옷 마다 완벽한 아웃핏 덕분에 시선이 더 갔어요. 특히 최종화에서 박성훈 핏으로 만든 패딩 룩이 돋보였습니다. 심플하고 시크한 박성훈의 다운 재킷은 노비스 대니얼.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역시 오피스룩으로 쟁여두면 좋겠네요. 

일상 한파 코디

SNS부터 공항패션까지 스타들의 일상 속에서도 한파 패션을 엿볼 수 있습니다.


사복 장인 손나은은 풍성한 퍼가 매력적인 아우터로 한파를 견뎌냈습니다. 야상인듯 패딩인듯, 럭셔리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후드 퍼가 포근한 이미지를 더하네요. 손나은의 일상템 파카는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제품.

출처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영화 시사회 참석에서도 야상을 착용한 손나은. 두툼한 야상 점퍼에 심플한 스키니 진과 웨스턴 부츠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겨울 시즌 따뜻한 야상과 부츠의 조합, 절대 실패 없습니다. 손나은이 픽한 멋스러운 웨스턴 부츠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제품. 

출처NEWSEN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포근한 겨울 아우터로 꾸민 공항패션을 좀더 만나볼까요? NCT 루카스의 패딩룩. 캐주얼하고 편안한 올 블랙 이너에 베이지 컬러의 야상 패딩과 버킷햇으로 귀여운 이미지를 완성했는데요.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입니다.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의 야상 패딩은 맥케이지 제품.

출처듀베티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티파니 영은 패딩으로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냈습니다. 시스루 톱과 가죽 팬츠에 블랙 컬러의 유광 푸퍼 패딩을 살짝 걸쳐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죠. 티파니 영의 공항패션에 개성을 더한 패딩은 듀베티카 주벤 패딩 자켓. 맥시한 기장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중량감과 보온성이 뛰어나 한겨울철도 거뜬하게 멋스러운 아우터룩 연출이 가능합니다. 

스키장 패피들의 한파 코디

겨울이 지나가기 전에 스키 시즌을 즐겨야겠죠? 마지막으로 스키장을 찾은 패피들의 한파 코디를 살펴봤습니다. 


카일리 제너는 역시 스키복도 플렉스! 펜디의 패딩 점퍼와 스키 부츠로 매혹적인 스키장 패션을 완성했네요. 

출처더블유 코리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프랑스 쿠쉐벨을 찾은 천우희의 스키룩. 쿠쉐벨에서 열린 톰 포드 뷰티의 쏠레이 네쥐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한 모습인데요. 쿠쉐벨은 전세계 부호들이 윈터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들리는 럭셔리 스키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천우희 역시 설경과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우아한 스키 룩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올 화이트 스키복에 퍼 모자로 보온성을 더했네요. 천우희의 올 화이트 룩에 매치한 화이트 컬러 보틀의 향수는 톰 포드 뷰티 제품입니다. 

출처SBS <토크가 하고 싶어서> 캡쳐

이동욱 미모 꿀잼! <토크가 하고 싶어서>의 호스트 이동욱과 게스트 김서형도 설원을 방문했네요.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비비드 컬러의 패딩을 착용한 두 사람의 모습.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죠?

출처SBS <토크가 하고 싶어서>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날도 비주얼 유잼 폭발시켰던 이동욱은 화이트 컬러의 터틀넥에 유광 옐로 컬러의 푸퍼 숏패딩을 착용해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윈터룩을 선보였어요. 넘사벽 기럭지에 노란 패딩 찰떡 소화.. ♥ 이동욱이 착용한 푸퍼 패딩은 듀베티카 제품입니다.

이 밖에도 패피들의 스키룩은? 기은세는 올 화이트 룩에 독특한 패턴의 아우터로 포인트를 줬고,

스키장에서 스키복만 입으란 법 없죠? 아미 송은 박시한 핏의 새하얀 퍼를 아우터로 착용했어요. 여기에 샤넬 19백을 벨트백으로 매치하는 센스! 


남은 겨울, 오늘 한파 코디 참고해서 따뜻한 하루 하루 보내시길 ♥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