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신민아 차정원의 단아함 폭발 명절룩은?

명절 잔소리 덜듣는 차분하고 단아한 패션 뭐 없나? 셀럽 패션에서 참고할 다양한 명절룩 BEST

20,1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신민아, 포멀룩에 스카프 포인트
출처미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신민아의 스카프 매치 꿀팁 활용하기! 신민아미샤 앰버서더로서 매장을 방문해 단아하고 클래식한 룩들을 선보였습니다. 심플한 벨티드 원피스에 화이트 펌프스와 스카프, 후프 이어링으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원피스에는 네이비 컬러의 스카프를, 페미닌한 실루엣의 트렌치 코트룩에는 아이보리 컬러의 프린트 스카프를 매치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출처미샤

단정한 단발 머리와 흘러내리듯 연출한 스카프의 조화가 매력적이죠. 명절룩은 물론 오피스룩, 하객룩으로 활용하기 딱 좋은 코디입니다. 신민아가 착용한 제품은 모두 미샤.

이현이, 블랙으로 무장한 클래식룩

출처산타 마리아 노벨라

올 블랙 룩으로 변신한 이현이.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새로운 스킨케어 이드랄리아 라인 론칭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럭셔리한 뷰티 브랜드 행사답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데요. 


플레어 실루엣의 블랙 원피스와 블랙 펌프스,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의 블랙 탑핸들백으로 심심하지 않은 깔끔한 룩으로 무장했네요. 역시 하객룩으로, 또 상견례룩으로도 활용 만점!

전혜빈, 뉴트럴 컬러로 단아한 분위기
출처아시아투데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단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전혜빈 패션. 화이트 반팔 블라우스에 드레이핑 디테일이 멋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새틴 스커트를 착용해 우아한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지미추의 유니크한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하며 패셔너블한 포인트도 놓치지 않은 모습! 단정하게 묶은 헤어스타일까지, 깔끔한 명절 인사룩이죠? (다양하게 포인트 매치할 수 있는 펌프스는 지미추 ROMY)

서현, 사랑스러운 플라워 원피스룩

어른들에게 예쁨 가득 받을 사랑스러운 명절룩. 서현의 인스타그램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플로럴 자수가 빼곡히 장식된 오간자 소재의 페미닌한 원피스를 선보인 서현. 카라 넥 중앙의 리본 타이가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시켜줍니다. 내추럴하게 풀어헤친 헤어 스타일도 한몫했죠. 데이트룩으로도 추천하는 서현의 원피스는 잇미샤 제품 :)

설현, 차분함 가득 셔츠 코디

최근 <퀸덤>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설현. 개성 있는 사복 패션으로도 유명한데요. 설현의 SNS에서 차분한 셔츠 패션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셔츠 & 펜슬 스커트 조합은 절대 실패할리 없죠.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해주는 스타일링입니다.

차정원, 러블리한 헤어&주얼리 스타일링
출처위즈위드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한번에 느껴지는 걸리쉬한 무드, 화이트 셔츠와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로 단장해 클린한 느낌, 사복 강자 차정원의 패션은 두말하기 입아플 정도로 센스 넘치죠. 특히 곱게 땋아 옆으로 넘긴 헤어 스타일과 살짝씩 빛을 발하는 포인트 주얼리의 조화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무려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과의 협업으로 차정원이 디자인에 적극 참여해 탄생한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입니다. 볼드하고 입체적인 편이지만 전혀 과하지 않게 포인트로 제격! 명절 연휴 오랜만에 고향 지인들을 만날 때 패션 센스를 드러내기 딱 좋지 않을까요? 위즈위드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

레드벨벳 조이, 내추럴 메이크업
출처에스쁘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헤어 스타일과 주얼리 매치도 소개해드렸으니, 마지막은 바로 메이크업! 명절에는 단연 내추럴하고 꾸밈 없는 메이크업이 적합하죠. 


조이의 공항패션 메이크업이 딱 적절한 예시인 것 같은데요. 자연스러운 광채, 깔끔한 피부 표현에 촉촉하지만 컬러감이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출처에스쁘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조이의 공항패션 메이크업 비결은 에스쁘아 쿠션과 립스틱 뿐입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으로, 인위적인 광채가 아닌 속부터 수분감 꽉 차 있는 듯한 리얼 피부광을 드러내게 해주는 효자템이죠. 생기를 살려준 립 제품은 에스쁘아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감기는 텍스처인데, 바셀린 성분 왁스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면서도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죠. 


이렇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쿠션으로 가볍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후, 과하지 않은 은은한 립 컬러로 활기를 더하면 쉽게 명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