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가을 맞아 큰맘먹고 럭셔리 시계를 산다면?

7,1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새로운 시계 쇼핑 계획 중이었다면? 


스타들의 시계 화보 참고해서 

뉴 시즌과 어울릴 만한

럭셔리 워치들, 골라보세요 ♥

출처에스콰이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먼저 하반기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으로 브라운관 복귀 예고한 현빈! 


<에스콰이어> 매거진과 함께 중후하고 남성적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블랙 터틀넥과 그레이 팬츠로 차분한 가을 룩을 선보이기도 했고, 화이트 셔츠로 섹시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현빈은 이런 심플한 룩에 스틸 워치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는데요.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크로노그래프 제품! 스피드마스터는 달 착륙을 함께했다는 역사적인 명성을 지녔죠. 오메가의 상징적인 라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구한 유산과 정교한 크로노그래프 기술력은 물론, 스틸과 블랙 컬러 다이얼이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 

출처엘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황민현 역시 오메가 스피드마스터를 착용하고 <엘르> 매거진과 함께 특별한 화보를 선보였습니다. 


'청년의 낮과 밤'이라는 컨셉의 화보인데요. 상큼한 머스타드 컬러 니트를 착용한 컷은 단연 낮 컨셉이겠죠? 


황민현은 머스타드 컬러와 어울리는 은은한 그린 빛의 레더 스트랩 워치를 착용했습니다. 스피드마스터 38 코-액시얼 크로노그래프 38MM로, 옐로 골드 베젤과 스틸 케이스가 조합된 콤비 모델입니다. 


 영한 느낌으로 매치할 수 있는 가죽 스트랩 워치죠?

출처엘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번엔 밤 컨셉! 성숙하고 매혹적인 밤의 느낌을 잘 표현했습니다. 


이 슈트 룩에는 골드 케이스 & 가죽 스트랩 워치를 선택했습니다. 무드가 잘 어울리죠? 스피드마스터 ’57 오메가 코-액시얼 크로노그래프 41.5MM입니다. 


딱 타임리스 디자인인 것 같아요. 

출처JTBC <악플의 밤> 캡처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시계 쇼핑 중이신 3040 남성분들은 신동엽의 손목을 주목하세요. 


<악플의 밤> 속 신동엽은 캐주얼룩에 스틸 워치를 매치했는데요. 청량한 블루 다이얼 컬러라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죠. 


바로 피아제의 스포츠 워치 중 하나인 폴로입니다. 쿠션형 스틸 케이스와 블루 다이얼, 견고한 폴리싱을 거친 브레이슬릿까지, 세련미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물론 가죽 스트랩 모델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JTBC <오늘의 운세> 캡처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 외에도 신동엽은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 피아제 폴로 워치를 착용하며 이 시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와이언 셔츠나 옐로 컬러의 피케 셔츠, 베이직한 블랙 티셔츠까지, 다양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죠. 


아 물론 수트룩에도 굉장히 잘 어울리니 참고하세요!

출처마리끌레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반면 장기용은 편안하고 자유 분방한 분위기의 화보를 선보였는데요. 


화이트 재킷에 블루 컬러 워치로 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이 시계는 불가리 고유의 스타일을 그대로 담은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입니다. 


앤틱한 느낌의 브론즈 케이스에 블루 컬러의 다이얼과 스트랩을 장착한 모델이죠. 

출처마리끌레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반면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에는 볼드한 네크리스와 심플한 시계로 마무리했습니다. 


시계는 옥토 피니씨모 워치로, 매우 얇은 울트라씬 케이스가 돋보이죠. 이와 함께한 주얼리는 불가리의 대표적인 비제로원 컬렉션인데요.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로, 대담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딱 하나만 해도 스타일링에 확실한 임팩트를 주는 워치 & 주얼리. 이렇게 모던하면서도 볼드한 디자인을 활용하면 남성분들도 손쉽게 센스 있는 가을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겠죠?

출처마리끌레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번에는 구찬성 모셔왔습니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 베이직한 상의에 손목 포인트만 준 스타일링이 뭔가 감각적이네요. 터틀넥 위에 레이어드해준 시계는 예거 르쿨트르의 폴라리스 크로노그래프입니다. 


브랜드의 역사적인 다이버 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이 시계는 티타늄 케이스, 블랙 다이얼 덕분에 남성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질리지 않고 담백한 데일리 디자인이니 일상에서 자주 손이갈 것 같네요. 

출처마리끌레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구찬성하면 장만월 사장님이 나오셔야죠? 


화보 속 아이유 역시 시계 하나만 착용하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습니다. 아이유와 함께한 시계 역시 예거 르쿨트르 제품, 랑데부 문입니다. 


6시 방향의 문 페이즈가 가장 돋보이죠. 문 페이즈 속 달빛과 별빛, 골드 케이스 베젤에 빼곡히 장식된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영롱한 빛을 발하는 모델입니다. 우아한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출처김고은 인스타그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또 다른 시계는 여성들의 로망과 같은 샤넬, 샤넬 워치의 J12입니다. 


화보 속 김고은이 착용한 시계는 J12의 새로운 오토매틱 모델입니다.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장착했죠. 


블랙 세라믹과 스틸로 완성해 견고하면서도 세련미의 극치를 보여주는 모델인 것 같아요. 

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샤넬의 앰버서더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모델 아이린의 인스타그램에서도 J12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외출룩과 함께한 아이린의 손목에서 포착한 J12 역시 블랙 세라믹 모델이지만, 다이얼 위 인덱스를 다이아몬드로 대체해 좀더 화려한 느낌을 더한 모델이죠. 

출처오리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보다 합리적인 예물시계나 커플시계 고민이신 분들이 있다면, 한 가지 제안! 


바로 오리스 커플 시계입니다. 특히 오리스 아뜰리에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죠. 


남자분께는 아뜰리에 컴플리케이션을 추천합니다. 문페이즈와 함께, 요일, 날짜, 24시 표시 기능을 모두 장착하고 있어 실용적입니다. 여자분께는 아뜰리에 그란데 룬 데이트가 제격입니다. 역시 문 페이즈 기능이 있어 낭만적인 느낌을 자아내죠. 


두 제품 모두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과 브레이슬릿 모델로 출시하고 있어 커플 취향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 역시 굉장히 합리적인 편! 


가격면에서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시계는 한번 구매하면 평생, 또 다음 세대에도 쭉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고유의 가치가 있는 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시계 잘 참고하셔서 평생 함께할 시계 장만하세요 ♥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