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1일 1올 화이트 스니커즈 아닙니까♥

조회수 2019. 3. 27. 11:3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무거나 툭툭 매치해도 다 잘어울리는 마력의 올 화이트 스니커즈, 스타들은 어떻게 코디할까?
출처: 캠퍼

위너 김진우는 발목까지 오는 긴 기장의 체크 트렌치코트와 데님 팬츠에 볼드한 아웃솔이 특징인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했어요. 


데님 팬츠 + 화이트 스니커즈 = 최강 데일리 조합 ♥

출처: 캠퍼

반면 창민은 슬림한 블랙 슬랙스에 착용했네요. 버건디색 블루종 점퍼로 포인트를 더한 모습, 센스있죠?


김진우와 창민의 스니커즈는 모두 캠퍼 헬릭스 화이트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지만 톱니 모양의 아웃솔 덕분에 청키한 느낌을 갖췄어요. 


요즘 트렌드인 어글리 스니커즈 느낌이랄까? (이렇게 예쁜 어글리 스니커즈라니!)

출처: 라코스테

그룹 워너원 활동 종료 후 'C9BOYZ'로 새롭게 둥지를 튼 배진영은 스니커즈를 활용해 훈훈한 남친룩 완성했네요 ♥


화이트 & 블랙의 심플한 룩에 카멜 컬러의 롱 가디건, 화이트 스니커즈로 산뜻한 간절기룩을 선보였어요.


슬랙스와 잘 어우러진 화이트 스니커즈는 라코스테가 새롭게 선보인 와일드카드인데요. 90년대 브랜드의 상징적인 제품, LT150 코트 스니커즈의 실루엣을 그대로 재현해 복고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출처: 라코스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당당히 돌아온 배우 주원 역시 공항패션으로 센스 있게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가디건과 화이트 스니커즈로 경쾌한 느낌을 더했죠. 주원이 착용한 가디건과 스니커즈도 모두 라코스테 제품! 

특히 스니커즈는 카나비 에보로, 배진영의 와일드카드보다는 좀더 슬림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딱 봄 나들이용 스타일링으로 제격이죠?

여자 셀럽들의 화이트 스니커즈 코디도 살펴볼까요? 


전효성은 데님 재킷과 레깅스, 청키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편안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어요. 


전효성의 스니커즈는 MLB 빅볼 청키! MLB의 로고가 신발 측면에 큼직하게 장식되어 있고, 6cm 굽이 숨겨져 있어서 키높이 운동화로 Good!

레깅스하면 누구? 


바로 손나 예쁜 손나은..... ♥


손나은은 러닝화 느낌의 화이트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네요.

출처: 뉴스엔

(재차 강조함) 데님 팬츠 + 화이트 스니커즈, 

데일리룩으로 성공 100%죠. 


유리는 컬러 배색이 특징인 화이트 가디건과 데님팬츠에 빈티지한 느낌의 스니커즈를 매치했는데요. 


스니커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눈에 아시겠쥬? 골든구스 제품입니다 :D

출처: 골든구스

핫핑크 컬러의 펜디 바게트백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 설리는 밑단이 독특하게 컷아웃된 데님 팬츠에 두툼한 아웃솔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했어요. 


요 제품도 골든구스인데, 기존 디자인과 조금 다르죠? 


올봄 새롭게 출시된 런닝솔입니다!

사복 강자, 분위기 깡패 ★


차정원은 맨투맨과 청바지, 화이트 스니커즈만으로도 정말 예쁩니다.........♥


차정원의 완벽한 데일리룩을 완성시켜준 화이트 스니커즈는 엄브로 제품.

맨투맨+데님+화이트 스니커즈 코디를 선보인 또 다른 셀럽은 광수의 연인, 이선빈! 


밑단을 접어올린 데님 팬츠에 귀여운 느낌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했는데, 이선빈의 스니커즈 역시 엄브로 제품이라고 하네요.

오연서는 야상 재킷, 데님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와 함께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했네요.

이 밖에도 제니는 화이트 재킷과 화이트 스니커즈 깔맞춤 ★

강민경은 아이보리 팬츠에 화이트 컬러의 컨버스를 매치했고,

윤승아는 올해 키 트렌드 컬러인 베이지 룩에 청키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했어요.

출처: 코스모폴리탄

강소라처럼 슈트와 매치해도 완벽한 화이트 스니커즈 ♥


헤지스 액세서리, '코스모폴리탄' 매거진과 진행한 화보 속에서 강소라는 고급스러운 숄더백을 더해줬는데요. 화이트 스니커즈는 이런 숄더백과도 잘 어울려서 캐주얼한 느낌의 오피스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숄더백은 헤지스 액세서리 제품!)

로맨틱한 느낌의 프릴 스커트와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화이트 스니커즈입니다.


화이트 스니커즈, 

절대 실패없는 스프링룩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스니커즈 is the luv....♥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