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데이트룩? 남자친구 만날 때 송혜교 김유정처럼

지긋지긋한 데이트룩 고민, 멜로 드라마 속 여주 스타일링 참고하시오!

20,8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황금 같은 주말이 코앞으로♥


주말 데이트를 위해, 


막 어제 종영한 '남자친구'와 이제 막 쌍방 로맨스를 시작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멜로 드라마 속 여주 2명의 데이트룩을 소개하려고 해요 :)


각각 다른 분위기의 데이트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어제 종영한 '남자친구' T^T 


해피엔딩이라 다행이지만, 


'남자친구'도 종방해

'SKY캐슬'도 결방해 

(뭔 낙으로 사나..)


그간의 로맨틱했던 순간들을 되짚어보며 송혜교 특유의 페미닌한 데이트룩 살펴보기!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처음엔 논란이 꽤 있었지만... 지금은 내 인생 커플 중 1쌍이 된 송혜교♥박보검, 달달한 베드씬(?) 때문에 둑흔둑흔 했었죠.


참고로, 둘이 한층 끈끈해진 요 장면을 꾸며준 건 베라왕홈의 반사판 베딩인 모던럭스. 깔끔해서 눈 여겨 봤는데 둘이 너무 푹신하게 누워있었..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내추럴한 라운지 웨어도 너무 예뻤던 송혜교, 드라마 내내 이렇게 특유의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였었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송혜교 따라하기 첫 번째, 


드라마 속 송혜교의 도시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는 먼저 코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슬림하게 툭 떨어지는 테일러드 핏의 코트를 즐겨 착용했는데요. 


짧은 숏컷 덕분에 테일러드 코트의 카라와 숄더 라인이 드러나며 더욱 고급스러움이 배가되는 것 같아요.


이 장면에서 송혜교가 착용한 그레이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울 코트는 쟈니헤잇재즈 테일러드 울 롱 코트로, W컨셉에서 판매 중!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두 번째는 원피스인데요!


'남자친구' 시작 전에 화제를 모았던 빨간 원피스부터, 드라마 내내 다채로운 원피스 코디를 보여줬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여성미 넘치는 드레스 중 BEST는 이 니트 원피스!


차분한 크림 컬러가 송혜교 특유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VW베라왕 에일린스 드레스!


이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니트 원피스는 FW 시즌 활용도가 가장 높은 아이템 중 하나이니 참고하세요 :)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반면 화려한 패턴 원피스도 완벽 소화했는데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알파벳 체크 패턴이 어우러진 이 실크 롱 드레스는 W컨셉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잉크(EENK)의 클로에 알파벳 체크 패턴 플리츠 드레스로, 실크의 하늘하늘한 디자인과 빈티지한 무드가 특징!


송혜교는 화이트 터틀넥을 레이어드, 소매를 살짝 접어 올려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스 넘치는 룩을 완성했네요. 겨울철에는 송혜교처럼, 가을에는 로브나 단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여성스러운 내추럴 룩에 머플러나 다른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건 극중 차수현의 전매특허 중 하나! 


이 장면에서 레드 컬러의 코트에 코코아 머플러를 활용해 컬러 포인트 데일리룩을 선보였는데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포근한 감촉이 절로 느껴지는 담백한 디자인의 머플러는 조셉앤스테이시 100% 캐시미어 머플러 코코아! 


코트부터 패딩까지 다양한 겨울 아우터에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인데다, 유행을 전혀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하나쯤 갖고 있기 좋은 것 같아요. 소재도 내몽골산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일명 '차수현 패션'의 화룡정점을 찍은건 단연 귀걸이죠!


숏컷과 잘 어울리는 이어링 매치로 큰 관심을 모았어요. 방송만 했다하면 다음날 '송혜교 귀걸이'가 키워드로...!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나도 보거미 넥타이 해주고 싶댜...)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송혜교는 구조적이고 모던한 느낌의 이어링을 많이 착용했는데요. 후프와 바를 결합해 유니크하지만 세련된 이 골드 컬러 이어링은 이에르로르 노아이유 귀걸이입니다. 


사랑스러운 파스텔 핑크 컬러의 아우터랑 찰떡..★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겉보기에는 달달한 서점 데이트였지만... 애틋한 마음을 감추려 애쓰는 혜교 언니.... 


(이 와중에 사랑스러워)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이 장면에서는 평소 잘 착용하지 않던 드롭 이어링으로 좀더 차분하고 여성여성한 느낌을 가미했어요. 이것도 잘 어울리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 꿀 떨어지는 눈빛..)


송혜교가 선택한 드롭 이어링은 로즈몽 제품으로, 물방울 모양의 화이트 토파즈 스톤과 귀 밑으로 부드럽게 떨어지는 로즈 골드가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하는 귀걸이에요.

출처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캡쳐

드디어 꽁냥꽁냥 러브 라인 보여주는 '일뜨청' 요 커플♥

출처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캡쳐

둘의 키 차이 정말 .. 흐뭇합니다 :) 


점점 사랑에 빠지는 유정이는 초반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에서 조금씩 러블리하고 귀여운 스타일로 변화하고 있어요.

출처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캡쳐

이렇게 컬러풀하거나 루즈한 핏의 코트를 즐겨 착용, 핑크 컬러의 코트와 머플러 톤온톤 매치 너무 예쁘죠?


여기에 20대들이 들기 딱 좋은 데일리백을 포인트로 더하고 있는데요. 데이트룩은 물론, 캠퍼스룩으로도 제격!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김유정의 데이트룩을 마무리해준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살비아 조이 버킷백! 시크한 블랙 컬러와 골드 장식이 어우러져 세련된 멋을 자아내는 것 같아요. 


김유정처럼 롱한 스트랩을 더해 숄더, 크로스백으로 매치할 수 있지만, 핸들이 있어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도 있어요!

출처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극 초반 등장했던 유정이의 메이크오버 ^-^ 다시 주섬주섬 꺼내봅니다. (너무 예뻐서)


이때 코디도 난리 났었죠. (너무 예뻐서)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로맨틱한 블랙 & 화이트 러플 원피스에 스타일링한 이 가방도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아젤리아 새들백이에요. 브릭 브라운 컬러가 포인트로 딱! 


정말 다양한 핸드백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유정쓰..! 


마지막까지 해피엔딩 예쁜 로맨스 보여주오♥


송혜교 VS 김유정


어떤 데이트룩이 마음에 드시나요?


얼굴은 불가능하지만

송혜교-김유정 패션은 따라해볼 수 있다는 것 ^0^

로맨틱한 데이트룩 연출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오...★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