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송혜교-김유정-박신혜, 요즘 브라운관 점령한 3대장의 패션 탐구

오랜만에 브라운관 복귀한 송혜교, 김유정, 박신혜★ 드라마 패션, 일상룩, 데일리룩 궁금해?

30,1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월-화-수-목-토-일, 연이은 '핫'한 드라마 덕분에 매일 즐거운 요즘♥


브라운관을 점령하는 3대장 여배우들이 있었으니, 바로 <남자친구> 송혜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


뛰어난 연기와 함께 캐릭터와 잘 어우러진 드라마 속 패션이 돋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요즘 브라운관 대세인 3명의 드라마 속 패션+일상룩 모두 파헤쳐봤습니다. 

출처KBS <풀하우스> 캡쳐

<풀하우스>에서 풋풋하고 청순한 비주얼로 리즈 시절 보낸지 14년후,

출처tvN <남자친구>

드라마 <남자친구>로 오랜만에 브라운관 복귀한 송혜교는 여전히 리즈입니다 T^T 대한민국 미녀 3대장 '태혜지' 중 1명이자 현재는 헤어 스타일부터 메이크업, 패션까지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로망으로 손꼽히고 있어요.

출처tvN <남자친구>

<남자친구>에서도 엄청난 동안 미모와 수수해보이는 단발머리로 화제! 또 한 번 단발병 전염시켰더랬죠 :) 

(이 미모가 박보검이랑 12살 차이 실화..?)


티저와 1화에서 착용한 제품 역시 관심을 모았는데, 레드 컬러의 원피스는 '아보아보', 슈즈는 '슈콤마보니'!

출처OSEN

제작발표회에서부터 남달랐던 송혜교의 패션, 올 화이트 컬러의 재킷 원피스로 화사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아보아보' 제품으로, 송혜교의 사랑스러운 단발 머리, 귀걸이와 찰떡으로 잘 어울렸어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드라마 속 회차를 거듭할수록 단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는 송혜교느님.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의 표본이죠?


특히 이 장면은 대리설렘 느꼈던 장면... (둘 다 머리 크기 실화?) 목도리와 매치했던 체크 롱 코트가 돋보였는데요. 클래식한 느낌의 코트는 '바네사브루노 아떼' 제품으로 실제로 겨울 오피스룩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아우터에요.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특히! 송혜교는 과한 액세서리보다 심플한 디자인의 귀걸이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짧은 머리 덕분에 매 회 귀걸이에 시선 집중..!


네이비 컬러의 고급스러운 룩에 매치한 건 '이에르로르' "위스퍼문" 귀걸이, 진주 에디션인데, 천연 바로크 진주가 그대로 세팅되어 있어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선사해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보거밍 넥타이 해줄 때 심쿵)

요 장면들에서 착용한 귀걸이 역시 '이에르로르'의 "노아이유" 컬렉션, 후프와 바를 결합해 모던함이 느껴지는 건축적인 실루엣이 눈에 띄죠.


송혜교처럼 모던한 스타일링에 구조적인 이어링을 매치하는 코디,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겠죠? 

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kyo1122)

인스타그램 속 일상룩 살펴볼까요? 

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kyo1122)

송혜교는 데일리룩, 일상룩보다는 주로 공식석상 비하인드 컷을 업로드하는 편인데요. 비하인드 사진 속 미모 역시 우주대폭발. 특히 자신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뭔지 아는 것 같아요.


아이시스와 함께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한 이 사진에서 착용한 플라워 드레스도 송혜교 피부와 착붙이죠? (참고로 '바네사브루노 아떼' 원피스입니다)

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kyo1122)

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kyo1122)

여러모로 감탄유발시키는 미모였습니다.

(이렇게 태어나야 집에서는 송중기, 직장에서는 박보검과 일할 수 있어요 여러분)

출처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캡쳐

이제는 국민 배우가 된 박신혜! 남장부터 의사까지 못하는 연기가 없습니다. 그중에서도 박신혜하면 단연 떠오르는 키워드는 '로코'아닐까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로코퀸 of 퀸으로 거듭난 박신혜의 패션, 만나볼게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드라마 속 돋보였던 셔츠 원피스! 박신혜는 호스텔 주인이라는 캐릭터 덕분인지 이번 드라마에서 이런 셔츠나 블라우스, 셔츠 원피스 같은 캐주얼하지만 데일리룩으로 활용하면 좋을 아이템을 많이 착용하는데요.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는 '세컨플로어', 함께 착용한 가죽 스트랩의 미니멀한 시계는 '캘빈클라인 워치 & 주얼리' 입니다 :D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롱한 기장의 체크 원피스도 시선 집중, (드라마에서 서민 역할로 많이 나오다보니 이런 체크 셔츠를 유독 많이 입는 것 같아요. 이거 <상속자들>에서도 본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데님 팬츠와 매치 또는 단독으로 착용하기 좋은 체크 셔츠 원피스는 '쟈딕'.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반묶음 여신 머리와 아주 잘 어울리는 내추럴 느낌의 블랙 블라우스는 '이자벨 마랑 에뚜왈' 제품입니다.

출처스냅

올 화이트가 대세인가요? 박신혜도 '스와로브스키' 행사에서 올 화이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드롭 이어링,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어우러져 박신혜 특유의 단아한 느낌을 그대로 부각시키는 룩이 완성됐어요.

출처인스턴트펑크

공항패션도 센스 있음! 올겨울 트렌드 아우터 중 하나인 롱 무스탕으로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한 출국룩. 블랙 이너와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블랙 싸이하이 부츠에 딥 브라운 컬러의 '인스턴트 펑크' 무스탕으로 마무리. 세련된 겨울 외출룩이네요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ssinz7)

인스타그램 속 일상룩 들여다볼 시간! 박신혜 인스타그램은 데일리룩으로 가득한데요. 특히 거울 셀카를 많이 볼 수 있어요. 이 사진 속 퍼프 패딩도 빈티지하지만 요즘 트렌드에 어울리는 디자인이죠?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ssinz7)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ssinz7)

다 너무 예쁘죠? 일상룩으로 활용도 100%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ssinz7)

현빈과의 케미도 환상! 항상 남주를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회를 거듭할수록 더 예뻐지는 박신혜♥ 기대합니다!

출처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캡쳐

잘 자란 '정변의 아이콘'이죠. 요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일명 <일뜨청>으로 김유정과 찰떡인 생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생활 연기에 어울리는 생활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중!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에너지 넘치고 사랑스러움 가득한 김유정의 홈웨어는? 별 모양 패턴이 장식된 '폼더스토어' 후드 티셔츠와 조거팬츠입니다. 김유정 피부와 환상으로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의 후드 집업도 '폼더스토어' 제품! 

(캡쳐컷만으로도 귀여운 매력 느껴져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이 레드 컬러의 맨투맨은 '빠흐(PARS)' 스웻 셔츠인데, 김유정처럼 홈웨어로 입어도 좋고,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에도 딱인 것 같아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유정이의 변신 ★


블랙 & 화이트 원피스로 예쁘게 드레스업한 룩에 매치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아젤리아 새들백, 블랙 룩에 포인트 주기에 제격인 것 같아요. 또 미니멀한 스타일 덕분에 데일리로 손이 잘 갈 것 같아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김유정의 상큼한 매력과 잘 어울리는 코디가 이어지고 있죠? 업스타일 헤어, 소라색 터틀넥과 매치한 체크 재킷도 돋보였는데요. '럭키슈에트' 재킷으로, 밝은 체크 패턴과 측면 절개 라인에 덧댄 디테일이 독특한 아이템이에요.

출처fnstar

레드카펫 드레스도 ♥스러움 가득한 김유정, 레이스+자수 디자인과 네크 라인의 리본 디테일이 러블리함을 한층 UP시킨 드레스에 '지미추' 블랙 슈즈로 마무리했어요.

출처김유정 인스타그램(@you_r_love)

일상룩은 내년 21살이 되는 나이와 딱 어울리는 심플하지만 캐주얼한 느낌 가득! 옐로 컬러의 니트가 김유정과 찰떡 T.T

출처김유정 인스타그램(@you_r_love)

출처김유정 인스타그램(@you_r_love)

사랑스러움이 인간으로 태어난 느낌입니다...!

(너 너무 잘 자랐다 ㅠ.ㅠ)


세계 제일 부러운 3인 소개해드렸는데요. 


패션부터 헤어 스타일까지 하나하나 카피해보고 싶어요! 

(그런다고 될 수 없겠지만)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ㅅ'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