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과 YG 오디션 동시에 합격해서 고민했었다는 전설

조회수 2021. 1. 24. 13: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공민지 인스타그램

2NE1 출신 가수 '공민지'가 게시한 셀카가 화제입니다. 공민지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2021년 여러분들 덕분에 좋은 일들 많이 생길 것 같아요. 좋은 에너지를 받아서 2021년을 멋지게 준비해 볼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출처: 공민지 인스타그램

2009년 2NE1으로 데뷔했을 당시 나이가 16살. 2NE1 앨범 발매 기간 사이에도 3년이라는 공백이 있었고, 탈퇴 후에도 솔로 가수로서 긴 공백을 가져 힘들었다고요. 10대부터 격한 춤을 춰, 20대가 되니 골반이 안 좋아졌다고 밝혀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SM과 YG에 동시에 합격하셨던 분

출처: 공민지 인스타그램

작년 7월,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공민지는 데뷔 전 두 기획사에서 동시에 러브콜을 받았다고 전했는데요. "사실 YG보다 SM에서 오디션을 먼저 봤었다"고 최초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었지요. SM에서도 합격 통보를 받았지만 YG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또 2NE1 탈퇴 심경을 고백하며, "배신자라는 얘기는 감당하기 어려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함께 출연한 산다라 박도 눈물을 보였다는..ㅠ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골다공증이 걸리기 전에...

출처: 공민지 인스타그램

2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공민지는 '2NE1 재결합'에 대해 긍정 시그널을 보였습니다. 멤버들 모두 어떻게든 뭔가를 하고 싶어 한다고 전했는데요. 산다라 박은 "우리가 골다공증에 걸릴 수도 있으니 그 전에 뭉치자고 했다"며 구체적인(?) 시기까지 제시했다고요.

레전드 그룹이었던 만큼 2NE1의 부활을 원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2NE1 완천체로 돌아오면 반갑겠지만, 지금처럼 솔로 가수로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것도 좋겠네요.

출처: 공민지 인스타그램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