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을 '곤충튀김'으로 섭취한다는 연예인

조회수 2021. 1. 8. 12: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식성 특이한 분들..
출처: 임시완 인스타그램

저 치약색깔 음료는 뭐죠?


임시완이 '민초단(민트초코단)'놀이에 푹 빠져있습니다. '민초단'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부르는 애칭인데요. 하와이안 피자, 솔의눈 음료수 등의 논쟁거리가 있죠. 


그런데 이런 민초단은 애교 수준. '괴식'과 '미식'을 넘나다는 스타들도 많습니다. 그 오묘한 취향에 대해 알아볼까요?


'곤충튀김' 좋아하는 정유미

출처: 정유미 인스타그램

배우 정유미는 지난해 9월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해 곤충튀김을 즐겨먹는다고 고백했습니다. 1년 반 정도 중국 현지에서 촬영을 했는데, 그 때부터 전갈 꼬치나 매미 튀김같은 곤충 튀김을 즐겨먹게 되었다네요.

출처: 정유미 인스타그램

'생선눈알' 좋아하는 민아

출처: 민아 인스타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던 민아. 귀여운 외모와 달리 엄청난 '생존 먹방'으로 주목 받았는데요. 특히 생선 눈알을 골라먹는 모습에 출연자들이 경악하자 "얼마나 고소 한데~" 라고 했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할아버지가 생선 눈알을 골라 줬다고요. 사실 이정도는 미식의 영역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요?


출처: 데일리안 : '정글의 법칙' 민아, 생선 눈알 먹으며 "고소하다"···깜짝

'생간' 즐겨 먹는 아이유

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과거 KBS '대국민 토크쇼 -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생간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요. 아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아빠가 생간을 먹게 했다. 마음 같아선 매일 먹고 싶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KBS

맛 있는 '취두부', 구혜선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은 지난 2012년 KBS '스타 인생극장'에 출연해 세계 7대 악취 음식인 '취두부'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는데요. 


해당 방송에서 대만의 한 시장을 찾아 "대만에 올 때마다 취두부를 항상 먹는다"며 취두부를 한 입 베어물고 "바로 이 맛"이라고 감탄했습니다.

출처: 매일경제 · 구혜선 취두부 선호 특이식성 공개 "바로 이 맛"

'개미'의 시큼한 맛, 안소미

출처: 안소미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안소미는 데뷔 전인 2007년, SBS '생방송 투데이'에 출연해 "개미를 즐겨먹는다"고 했습니다! 


중학교 때 아빠가 개미 뒷 꽁무니를 물어 맛보는 걸 보고 따라하게 됐는데, 그 때부터 개미에 빠졌다는 안소미. "시큼한 맛이 일품"이라네요...ㅎㄷㄷ

출처: 안소미 인스타그램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