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11개월 밀렸었다는 셀럽

조회수 2021. 1. 6. 16: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성공적인 이혼(?) 후, 활동 시작한 낸시 랭

얼마 전 ‘라디오스타’에서 힘들었던 이혼 과정을 고백한 낸시 랭. 이번엔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좀 더 자세한 이후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SBS Plus: [11회 예고] 혼자가 되어 돌아온 낸시랭! 언니들에게 털어놓은 팩트ㅣ언니한텐말해도돼

낸시 랭은 전남편이 대출사기를 위해 위장 결혼을 했고 3년의 소송 끝에 이혼에 성공했다고 했는데요. 아직도 전남편 때문에 남은 사채 빚 때문에 한 달에 이자만 600만 원 갚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연이었습니다. 또한, 이혼 후에 혼자 살기 시작하면서 월세가 11개월이나 밀려서 보증금을 다 받지 못하고 나왔다네요.

팝 아티스트 낸시 랭

그럼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낸시 랭입니다. 최근 개인전을 열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 아직 팝아트라는 개념이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았던 시절, 낸시랭은 많은 화제를 낳으며 대중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2003년 베니스 비엔날레에 초청받지 못 하자 산 마르코 성당 앞에서 란제리 차림으로 바이올린을 연주해 화제가 되었고요. 

자신의 노출 사진과 신사임당을 합성한 이미지로 노출과 관련한 경범죄에 대해 항의한다거나, 프로야구 시구자로 나와 공을 바닥에 굴리는 시구를 한다거나 여러 가지 퍼포먼스가 있었지요. 


팬도 많고 안티도 많은 그녀이지만 언제나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작품 활동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