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kg 감량하고 훈남되어 돌아온 MC 그리

조회수 2020. 12. 29. 15: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이어트로 외모 업그레이드 중인 연예인 모음

최근 체중을 감량하고 몰라보게 변신한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13kg 감량한 그리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이자 래퍼인 그리가 다이어트 성공을 알렸습니다. 지난 27일 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독한 헬린이 다이어트 끝. 72->59"라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이어 "운동구력도 짧은 놈이 함 말려보겠다고 했다가 건강 다 잃었소. 평생 폐관수련 하면서 겸손하게 운동해야지." 라며 힘들었던 다이어트 과정을 밝혔습니다.

이후 바디 프로필도 찍을 계획이라고요. 날렵해진 얼굴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그리. 이제 앳된 동현이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네요.

출처: 마이 리틀 텔레비젼

20kg 감량 목표, 김현숙

20Kg를 감량하겠다고 밝힌 '출산드라' 김현숙. 현재도 다이어트ing 인데요. 갸름한 턱선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다이어트 과정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출산 이후 계속 증가한 몸무게 탓에 건강이 나빠져, '한방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힌 김현숙. 이후 꾸준히 체중감량에 매진해 인스타그램에 종종 근황을 전하는데요.


앞으로는 출산드라나 영애씨로 부를 수 없을 듯 합니다.


47kg 인증한 서유리

이전 모습이 기억이 안날 정도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성우 서유리입니다. 지난 10월 SNS에 "솔직히 말하면 나는 불행해, 그것도 좀 많이" 라는 의미심장한 심경 글을 남겨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는데요...

출처: 서유리 인스타그램

이는 극단적인 다이어트 때문이었다고요. 이후 서유리는 남편의 떡볶이 처방으로 "제정신을 찾았다"고 전했습니다.


47kg를 인증한 후에도 계속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카메라 앞에 서 통통해 보이는 게 스트레스이기 때문이라고요..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