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아직 결혼 안 했는데 ‘육아스킬 만랩’이신 분

50,70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계 최고 금손 윤은혜

출처커피프린스 1호점

1세대 아이돌그룹 ‘베이비복스’의 막내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커피프린스 1호점’ 등의 드라마에서 성공적으로 연기자로 변신했던 윤은혜. 한편으로 ‘소녀장사’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던 그녀가 어느새 30대 중반이 되었습니다. 

최근 국내활동을 재개했는데요. 학창시절 미술을 공부했던 그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금손으로 유명하지요. 패션이면 패션, 요리면 요리 요즘 그녀의 유튜브를 보는 재미에 푹 빠진 팬들이 많습니다. 

육아도 만랩인 그녀

출처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지난 20일 방영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윤은혜가 개리의 아들 ‘하오’와 시간을 보내는 에피소드를 볼 수 있었는데요. 

쑥스러워하는 하오에게 다가가는 방법부터가 능수능란. 하오의 이야기에 잘 귀 기울이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등 유부남 개리가 오히려 육아를 배워야 할 정도였습니다. 개리는 ‘아이를 한 다섯은 길러본 것 같다’며 극찬했습니다. 

출처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연예계 금손답게 하오에게 직접 준비한 쿠키 바구니를 선물했는데요. 바구니부터 데코레이션 그리고 재료까지 신경 쓴 쿠키까지 모두 직접 만들었다고요. 또한 하오와 라떼아트를 하며 놀던 중 하오가 바닥에 음료를 쏟자 당황하지 않고 “우와 바닥에도 그림을 그렸네”라며 치우는 모습이라니. 이 정도면 ‘금쪽같은 내 새끼’의 오은영 박사님도 칭찬할 수준 아닐까요? 

출처윤은혜 인스타그램

윤은혜는 ‘젊은 엄마’가 되고 싶어서 한 때는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다고 해요. 최근엔 좀 더 준비가 잘 되어있어야 한다고 느끼고 있다고요. 그러나 이 정도면 충분히 준비가 되신 듯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