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美 영화에서 '손예진의 눈웃음'을 볼수 있게 됨

손예진이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에 캐스팅을 확정했습니다.

304,305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시아를 넘어선 손예진의 인기

‘사랑의 불시착’으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에 다시 한번 한류 열풍을 선도한 손예진입니다. 특히 일본에서 ‘사랑의 불시착’의 인기는 사회현상으로 불리기도 했지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급된 ‘사랑의 불시착’은 미국에서도 코로나 셧다운 기간에 가장 많이 본 드라마 6위에 랭크됐었습니다. 

출처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심지어 ‘매드맨’과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의 할리우드 배우 재뉴어리 존스가 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 스타일을 따라 하며 찐 팬을 인정하기도 했었지요. 

손예진 ‘크로스’ 출연 확정, 이선균은 고사

출처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영화 ‘크로스’는 부유한 국가와 가난한 국가로 나뉜 가상의 근미래를 배경으로 국경을 탈출하는 사람들을 그린 휴먼 SF입니다. ‘비포 선라이즈’의 에단 호크, ‘아바타’의 샘 워딩턴 등이 함께 출연하는데요. 당초 출연을 검토하던 이선균은 고사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에 진출한 대한민국 여배우들

출처센스 8

다양한 인종이 출연하는 할리우드 작품에서 활약한 우리나라 톱 여배우들이 있었지요. 

출처센스 8

배두나는 ‘센스 8’으로 팬덤을 확장했었습니다. 정신세계를 공유하는 각국의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배두나가 연기한 ‘썬’은 그중에서도 무게감이 남다른 캐릭터였지요. 이미 워쇼스키 남매의 ‘주피터 어센딩’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던 배두나는 이후 K-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킹덤’의 두 시즌에서 활약하며 확실한 월드스타가 되었습니다. 

출처트레드스톤

멧 데이먼의 ‘본’ 시리즈와 연장선상에 있는 첩보 드라마 ‘트레드스톤’. 역시 전 세계 다양한 인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시리즈였습니다. 


여기에서 한효주는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는 북한 출신의 살인 병기 ‘소윤’을 연기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시즌 1을 마지막으로 시리즈가 종영되고 말았는데요. 그럼에도 극의 후반부를 이끌었던 한효주의 존재감이 대단했었습니다. 또한, 고난도 액션씬도 훌륭하게 소화하면서 할리우드 관계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출처한효주 인스타그램

손예진 역시 이번 작품 ‘크로스’를 계기로 이후에 할리우드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