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홍콩으로 시집간 스타 3인방 누구?

조회수 2020. 9. 22. 15: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홍콩댁 1 : 결혼 공포증 이겨낸 오지은

배우 오지은이 오랜만에 한국 나들이를 했다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2017년 4살 연상의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분과 결혼해 홍콩에서 살고 있는데요. 2019 ‘황금 정원’에 출연하는 동안에는 한국에 머무른 적이 있지만 작품이 없을 때는 홍콩에서 지내고 있어요. 

오지은은 드라마 ‘수상한 삼 형제’를 촬영하는 동안 시댁과 심각하게 대립하는 며느리 역이었는데요. 이후, ‘결혼 공포증’이 생겼었다고요. 그러나 시댁과 남편의 배려로 그런 걱정은 전혀 없어졌다고요. 

오지은은 원래 연출을 전공했었는데, 선배 작품에 출연해서 ‘미장센 단편영화제’에서 연기부문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은 이후로 배우로 전향했었지요. 이후 ‘불신지옥’, ‘평행이론’ 등의 영화와 ‘이산’, ‘수상한 삼 형제’, ‘광개토 대왕’, ‘불어라 미풍아’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었습니다.


홍콩댁 2 : 부부 잔혹극 준비 중인 김정은

2000년대 대한민국 최고의 로코퀸이었던 김정은입니다. 김정은은 홍콩에서 금융업을 하는 분과 지난 2016년에 결혼식을 올렸었지요. 

MBN의 새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로 컴백한다는 소식인데요. 일본 간사이 TV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남편과 그의 내연녀가 아내를 살해하려 하고 이를 눈치챈 아내가 펼치는 심리 스릴러입니다. 몰입감이 굉장한 ‘부부 잔혹극’으로 벌써 소문이 자자합니다. 

MBN 매일방송 : MBN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 2차 티저 예고

드라마 촬영 때문에 한국에 체류 중인 김정은은 코로나 19 여파로 남편과 생이별 중인데요. 처절한 부부간의 전쟁을 그린 드라마와 달리,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자상한 남편이 보고 싶어서 눈물을 흘렸다는 김정은입니다.


홍콩댁 3 : 소개팅 100번 끝에 결혼한 강수정

KBS 공채 아나운서로 ‘여걸식스’, ‘여걸파이브’ 등의 예능에서 많이 활약했던 강수정입니다. 역시 금융업을 하는 분과 2008년에 결혼했었지요. 

최근 ‘동상이몽 2’에 출연해서 결혼생활과 관련한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동안 ‘엄지의 제왕’ 진행을 맡으면서 한국-홍콩을 오가고 있었지만, 코로나 19 탓에 8개월째 남편과 생이별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서 강수정은 결혼 전 소개팅을 100번 넘게 하면서, 남편감을 고르고 골랐다고 고백했습니다. 결국 마음에 딱 맞는 상대를 만났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하는군요.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