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떠나기 전 ‘극비 결혼식’ 올렸던 채드윅 보스만

코로나 시대, 할리우드 단신 모음

312,2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채드윅 보스만의 극비 결혼식

43세에 세상을 떠난 채드윅 보스만에 대한 추모 열기가 여전합니다 


최근 그의 에이전시에 의하면, 그는 2016년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이후, 자신의 병을 철저히 개인적인 영역으로 유지해줄 것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그의 개인적인 삶이 또 하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재즈 가수인 여자 친구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와 지난해 10월 약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극비로 결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2015년 처음 알게 되어 2018년부터 각종 시상식에 함께 등장하곤 했습니다. 채드윅 보스만과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는 지난 2월 NBA 올스타전에서 마지막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었지요. 함께하는 내내 그가 암환자인 것을 알고 있었던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는 그의 마지막을 다른 가족들과 함께 지켜주었습니다.


넷플릭스와 계약한 해리 왕자 부부

지난 2018년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와의 결혼은 세계적인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올 해초, 부부는 영국 왕실로부터 독립을 선언하며 다시 한번 세상을 놀라게 했지요. 

이번엔 두 사람이 세계 최대의 OTT 플랫폼 넷플릭스와 계약했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넷플릭스인 만큼 화제성이 대단한 두 사람을 활용하는 방법이 참 다양할 것으로 보입니다. 


부부는 자신들이 참여하는 콘텐츠가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우리의 삶에 희망을 주는 내용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끔찍한 사건 떠올리게 한 리한나 얼굴의 멍

지난 9월 4일 가수 겸 배우 리한나의 얼굴과 이마에 멍이 든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한 식당가의 주차장에서 지인이 음식을 포장하던 사이 차 안에서 기다리던 중이었는데요. 지난 2009년 당시 남자 친구였던 크리스 브라운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했던 끔찍한 사건이 떠올라 걱정하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리한나 얼굴의 멍은 단순히 전기 스쿠터를 타다가 넘어져서 생긴 상처라는 소식입니다. 또한, 빠른 속도로 회복하고 있다고 하네요. 크리스 브라운의 폭행으로 엉망이 된 리한나의 끔찍한 모습은 당시 언론에 노출된 적이 있는데요. 아직도 그때의 악몽을 기억하는 팬들이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