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김희선의 '완판 아이템' 중 최고는?

조회수 2020. 9. 4. 14: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완판으로 기부하는 원조 완판요정
출처: 드라마 '앨리스'
드라마 ‘앨리스’ 방영에 맞추어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김희선입니다. 원조 완판녀답게 실시간 스트리밍 경매로 기부금을 모으는 뜻깊은 행보였는데요.
‘내돈내산’한 모자가 45만 원 그리고 상한가인 200만 원에 팔린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불티나게 팔려나가 ‘완판’하게 됩니다.
출처: 김희선 인스타그램
아마도 요즘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는 원조 ‘완판녀’ 김희선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출처: 드라마 ‘미스터 Q’
‘미스터 Q’에 출연했을 때 자주 하고 나왔던 아이템 ‘곱창밴드’가 엄청난 유행을 하게 됩니다. 당시 해당 아이템의 매출이 40억이라는 기사도 있었지요.
엑스자 머리핀 역시 굉장했었죠? 당시엔 PPL이라는 개념도 확실하지 않았던 시절이었죠.
출처: 드라마 '토마토'
드라마 ‘토마토’에서 무늬가 없는 파스텔 톤의 두꺼운 머리띠 역시 엄청난 유행을 하게 되었고요.
출처: 드라마 '토마토'
특히 패션 아이템이 아니지만, 극 중에서 중요한 아이템으로 등장하는 ‘요요’가 전국의 문방구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심지어 ‘토마토 화분’을 기르는 게 대 유행이 됩니다.
심지어 30대에 교복을 입고 활약했던 ‘앵그리맘’에서도 ‘김희선 운동화’가 완판 되었었죠.
이후에 제2의 전성기를 마련해준 ‘품위 있는 그녀’에서의 패션 아이템들은 아예 ‘우아진 룩’이라고 불리며 엄청난 반응을 얻었습니다.
출처: 김희선 인스타그램
그러나 김희선의 이런 ‘완판’ 역사 속에서 이번 집사부 일체의 토마토 300kg과 애장품 완판이 가장 뜻깊어 보입니다.
출처: 김희선 인스타그램
이를 통해 출연진과 함께 마련한 금액이 1001만 원이었는데요. ‘완판’을 노린 뒷 광고 논란으로 시끄러운 요즘, 원조 완판 여신의 선행이 유독 빛납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