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번엔 '나쁜놈' 아니니까, 제발 믿어달라는 배우

조회수 2020. 8. 1. 16: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로나 시대, 반가운 한국영화 소식들

김의성이 출연한 영화 ‘돌멩이’ 개봉

2018년 제작된 영화 ‘돌멩이’가 오는 9월 9일 개봉을 준비중입니다. 탄탄한 연기력의 김대명이 8살 지능을 가진 30살 청년 석구를 연기하는데요. 순박한 청년이 의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배우 김의성이 석구를 보살피는 ‘노신부’로 등장하는데요. 


이 스틸샷만 보고서 장애인을 이용해 정부 지원금을 빼돌리는 악당을 기대(?)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김의성 배우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오해하지 말라고 하시네요. 이번엔 진짜 착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김의성 배우가 착한 역이어도 반전, 하던대로 악당이어도 반전이랄까요. 팬들은 이미 덫에 걸려들었습니다. 

출처: 김의성 페이스북 캡쳐

우리 영화 볼래?: <돌멩이> 예고편

승리호 개봉일 확정

송중기, 김태리, 유해진, 진선규 주연의 우주 SF ‘승리호’가 개봉일을 9월 23일로 확정했습니다. 추석 연휴 최고의 기대작이 된셈인데요. 새로 공개된 티져를 통해 카리스마넘치는 장선장(김태리), 조종사 태호(송중기), 치명적인 무기인 ‘인간형 로봇’, 유해진이 목소리 연기를하는 로봇 ‘업동이’ 등의 존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승리호는 카카오 페이지의 ‘슈퍼웹툰 프로젝트’를 통해서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코미디언 안상태, 영화 감독 데뷔

‘안어벙’ 이라는 캐릭터로 활동했던 코미디언 ‘안상태’. 최근 종영한 개그콘서트에서 여전히 코미디언으로 활약했고 드라마 ‘마의’, 영화 ‘여긴’, ‘작업의 정석’, ‘야수와 미녀’ 등에도 꾸준히 출연했었는데요. 


사실 꾸준히 단편을 만들어온 감독이기도 합니다. 그동안의 작품을 모아 ‘안상태 첫번째 단편선’을 종로 허리우드 극장 실버영화관에서 한달간 상영을 무사히 바쳤다는 소식입니다. 코미디언 출신 감독으로 멀게는 조던 필과 기타노 다케시. 가까이는 심형래가 있지요?


한편, 안상태는 이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괴담 단편 제작지원 공모전’에서 ‘적구’로 영상부문 본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