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여름시작! 서핑을 사랑하는 스타들

151,2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서핑을 떠나요
찜통 더위와 소나기가 오락가락 하는 요즘, 
시원한 바다가 더욱 간절합니다. 

서핑에 푹 빠져사는 스타들을 보면서 더위를 식혀보겠습니다. 
#윤진서

출처윤진서 인스타그램

출처윤진서 인스타그램

"바다를 사랑해 가까이로 와서 살면서 더욱 절실히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느끼며 지켜야할 많은 것들을 배웁니다"라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실제로 제주도 중문일대 바닷가에서 청소를 하는 모습도 자주 포착되고 있어요. 




본격 서핑영화 ‘죽도 서핑 다이어리’의 주연. 국내에 서핑붐이 불기전인 2013년 무렵부터 서핑을 시작했는데요. 워낙 운동신경이 좋다보니 하와이에서 처음 서핑을 접한 날부터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었지요. 


#엄정화

출처엄정화 인스타그램

지난 2015년 한 달동안 호주로 서핑여행을 다녀올 정도로 서핑을 사랑하는 엄정화. 최근에는 웨이크보드에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언니. 효리-화사-정화 콜라보 진짜 볼수 있는건가요?)


#야노 시호

하와이에 살고 있는 사랑이네 가족. 야노 시호는 서핑 보드 위에서 요가를 할 정도로 고수로 유명합니다. 마리텔에서 수준급 서핑 실력을 인증하기도 했었지요. 


#박준형

서핑하면 이 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7월 1일. 30년전 서피에 빠져살던 날의 사진을 올렸네요. 언제나 에너지가 넘치는 쭌이 오빠입니다.

#이천희&전혜진 부부

출처이천희 인스타그램

출처전혜진 인스타그램

제주도에 윤진서, 하와이에 야노시호가 있다면, 대한민국 서핑의 성지 양양은 이천희&전혜진 부부가 자주 찾는 곳입니다. 원래 캠핑과 아웃도어 스포츠에 능한 이천희입니다만, 전혜진 역시 못지 않은 서핑 실력을 가지고 있지요. 


‘부부의 세계’로 고공행진을 하기전, 한소희가 ‘서핑’을 주제로한 예능'바다가 들린다'에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다양한 알바 경험을 살려 크루들의 살림살이를 똑부러지게 챙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요. 자신도 초보적인 실력이었지만, 물 공포증이 있는 언니 장도연에게 서핑의 기본을 알려주던 모습등을 볼 수 있었지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