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역대 최고의 게스트는 누구?

조회수 2020. 5. 22. 16: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tvN 삼시세끼
첫 게스트를 공블리로 기분좋게 시작한 ‘삼시세끼’. 조업이 난항이라 아직 생선은 구경도 못 했지만,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한 에피소드를 잘 이끌었어요.
출처: tvN 삼시세끼
7년간 이어온 이 시리즈에 참 다양한 배우들이 게스트로 참여했었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는 누구였나요?
출처: tvN 삼시세끼
첫 시즌은 윤여정, 신구 등의 원로 배우들이 초반에 등장했었습니다. 그러다가 고아라가 오자, 이상하게 안절부절 못 하는 옥택연이었습니다. 형들과 제작진은 정말 최선을 다해서 옥택연을 놀려댔었지요.
출처: tvN 삼시세끼
역시 최고의 일꾼은 박신혜였는데요. 손끝이 야무진 그녀의 매력이 폭발했었죠. 그동안 열악한 식단에 갑자기 '샤브샤브'라니요. 시청자들의 성원으로 시즌 마지막편에 재등장하기에 이릅니다.
출처: tvN 삼시세끼
두 번째 출연했을 때, 이번엔 일 안하고 대접만 받고 가겠다고 선전포고를 했지만, 또 가만히 있지못하고 카레와 고로케를 뚝딱뚝딱 만들어냈었죠.
출처: tvN 삼시세끼
같은 시즌에 김하늘은 역대급 허당게스트로 큰웃음 선사했었는데요. 야심차기 준비했다가 폭망한 ‘옹심이’ 때문에, 별명이 그냥 ‘옹심이’가 되어버렸어요.
출처: tvN 삼시세끼
염정아, 박소담, 윤세아의 산촌편에는 첫 화부터 특급 게스트가 떴습니다. 바로 정우성. 감자만 캐다가 갔는데 멋있으면 어쩌라는 겁니까?
나영석 PD는 정우성에 그치지 않고 그의 절친 이정재를 엮어내려고 부단히 노력했었는데요. 이미 여러해동안 조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좀 더 노력해주세요.)
출처: tvN 삼시세끼
섬에오면서 옷을 한 벌만 가져온 이진욱. 유해진이 아끼는 연장을 부수면서 시작부터 허당력이 폭발합니다. 그러나 금세 완벽하게 적응, 보란듯이 ‘낚시왕’에 등극해 유해진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출처: tvN 삼시세끼
이서진이 가장 심드렁하게 맞았던 게스트는 이선균. 오히려 보통 예능에서의 호들갑이 없어서 편하다는 이선균이 드라마 ‘파스타’의 최현욱 셰프로 빙의해 ‘봉골레 파스타’를 만들었어요.
출처: tvN 삼시세끼
왠지 ‘차도녀’의 이미지가 강한 최지우. 정선편 시즌 1과 시즌2에 등장. 열무김치, 파김치, 겉절이 3종 세트를 야무지게 담갔습니다. 이상하게 최지우에게 꼼짝 못하는 이서진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었죠.
출처: tvN 삼시세끼
이번 시즌 초반에 유해진과 차승원은 언뜻 이서진의 게스트 출연을 요청한 적이 있는데요. 당연히 이서진은 특유의 시니컬함으로 거절했지만, 혹시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