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마지막에 깜짝 등장한 '썸남'은 누구?

조회수 2020. 5. 17. 17: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름이 아부지 윤선우
출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비지상파 드라마 역대 최고의 시청률인 31%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이후 본문에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출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마지막화에서 시즌내내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여다경은 이태오와 이혼 한 후 다시 학교로 돌아갑니다. 이때, 도서관에 앉아있는 그녀에게 조용히 커피를 내려놓는 훈남이 있습니다.
출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여다경의 폭풍같은 지난 몇 년을 알 리 없는 이 청년. 어딘가 믿음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의 이 배우의 이름은 윤선우입니다.
출처: 935엔터테인먼트
재밌는것은 여다경 역의 한소희와는 전작 ‘다시 만난 세계’에서 연인으로 등장한 적이 있다는 점입니다. 제작진은 다르지만, ‘부부의 세계’와 ‘다시 만난 세계’의 세계관이 이어지는 듯한 기시감이 듭니다.
출처: 스토브리그
윤선우의 가장 최근작으로는 ‘스토브리그’가 있었고요. 여기에서는 백승수 단장(남궁민)의 동생으로 재송 드림즈의 전력분석원인 백영수 역입니다.
출처: 스토브리그
원래 야구선수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을 쓰지 못하는 청년인데요. 팬덤이 대단했던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여러 매력적인 캐릭터들 중에서 유독 그에게 입덕한 분들이 많았어요.
출처: EBS '환경전사 젠타포스'
데뷔작이 의외인데요. 바로 EBS 어린이 드라마 '환경전사 젠타포스(2003)'였습니다. 환경을 오염시키는 악당들을 때려친다는 내용의 특촬물, 3형제 중 첫째인 ‘젠타윈드’였습니다.
출처: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는 17살에 식물인간이 되어 20대를 스킵하고 서른살에 깨어난 서리(신혜선)를 지키기 위해, 의사가 된 순정남 형태였습니다.
출처: 윤선우 인스타그램
이 외에도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왜그래 풍상씨’,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에서 활약해왔었고요.
출처: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한예리가 ‘독립영화계의 전도연’이라고 불리던 시절, 함께 ‘Bang!’이라는 단편의 주연을 맡기도 했었습니다. 상업영화로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에게 유죄를 내리려는 악덕 검사로 활약했었죠.
출처: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다시 만난 세계’에서 윤선우는 가족을 배신한 흉부외과 전문의 성영준이었고요. 그의 여자친구 한소희는 여기에서도 병원장의 딸로 ‘금수저’ 이서원 역을 연기했었지요.
출처: 윤선우 인스타그램
‘부부의 세계’ 마지막에서 윤선우가 내민 커피에 한소희는 철벽을 쳤지만, 열린 결말의 이 드라마에서 이후의 이야기를 얼마든지 상상할 수 있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