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누드 사진'으로 호주산불 피해에 100만달러 기부

조회수 2020. 1. 13. 18: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후방주의 안 하셔도 됩니다. 안심하고 보세요.
출처: 영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초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호주를 위해 할리우드 스타들의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선 평소 환경에 관심이 많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34억원을 쾌척했어요.
출처: 크리스 헴스워스 인스타그램
우리들의 햄식이 ‘크리스 헴스워스’는 100만 호주달러 (약 8억원)를 기부했고 트위터의 팔로워들에게도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출처: 니콜 키드만 인스타그램
호주가 고향인 니콜 키드만은 남편 키스 어번과 함께 50만달러( 약 5억 8천만원)를 내놓았습니다.
출처: 엘튼 존 인스타그램
이 외에 할리우드 스타들의 온정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좀 특이한 기부방식이 있습니다.
너무 놀라지 마세요…
(참고로, 후방주의는 안하셔도 됩니다.)
출처: 카일렌 워드 SNS
주인공은 바로 LA에서 활동하는 누드 모델 ‘카일렌 워드(Kaylen Ward)’ 입니다.
출처: 카일렌 워드 SNS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10달러 이상을 관련 단체에 기부한 영수증을 인증하면 DM으로 누드 사진을 보내주겠다고 발표했어요.
출처: 카일렌 워드 SNS
평소에도 인종차별 및 여성운동과 관련한 게시물을 자주 올리던 그녀였습니다.
출처: 카일렌 워드 SNS
정확히 10달러당 한 장의 누드 사진을 약속한 그녀의 이 프로젝트는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출처: 카일렌 워드 SNS
1월 4일 에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3일만에 기부액 총합이 100만달러를 넘어섰고 카일렌은 넘쳐나는 DM을 관리하기 위해 별도 직원을 둬야했다는 군요.
출처: 카일리 제너 SNS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는 밍크 가죽 명품 슬리퍼를 자랑해놓고 호주의 동물들이 걱정된다는 게시물을 올렸다가 욕을 먹었죠. 그러고보니 그녀가 마지못해서 뒤늦게 내놓은 100만 달러와 같은 금액입니다.
출처: 카일렌 워드 SNS
사실 주변의 시선이 모두 호의적이었던 것은 아니였어요. 의도를 의심하는 여러 사람들이 있었고 지인 중에도 그녀에게 손가락질 하는 일이 있었죠.
출처: 뉴욕타임즈에 실린 카일렌 워드 / 카일렌 워드 트위터
또한, 19금 콘텐츠가 유통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인스타그램은 그녀의 계정을 폐쇄해버렸습니다.
출처: 카일렌 워드 SNS
그러나 전세계인 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는 이번 사건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그녀의 의지는 이후에도 변하지 않았어요.
출처: NSW Rural Fire Service 페이스북
소셜펀딩 사이트 ‘gofundme’에서 기부 프로젝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기부금은 국제 야생동물 기금(WWF)과 가장 많은 피혜를 입은 호주 뉴사우스 웨일스주의 소방국으로 전달됩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