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해외에서 난리난 '제시카 송' 벨소리 다운로드 시작 (공식홈 무료)

일이 점점 커지고 있다...

106,9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영화 '기생충'

북미 배급 이후,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기생충’. 해외 팬들이 영화의 장면장면을 분석한 SNS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박소담이 ‘독도는 우리땅’을 개사해서 부른 ‘초인종Song’과 관련한 내용들이 많습니다. 

우선 예상하던대로 노래를 리메이크한 버전이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고퀄주의)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 상은 “Jessica, only child, Illinois, Chicago”가 받아야 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인기 미드 ‘굿 플레이스’의 배우 다시 카든도 가장 좋아하는 노래라고 제시카송을 소개했지요. 

발전하다보니 다른 영화에 적용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트와일라잇’의 한 장면. 로버트 패틴슨의 집에 놀러온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그의 CD중 하나를 플레이하자 나오는 음악이…

급기야 ‘기생충의 북미 배급을 맡고 있는 ‘네온’에서 박소담의 초인종 송 튜토리얼 영상이 나오게 됩니다. 

심지어 ‘기생충’ 공식 사이트에서 영화속의 음원을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 핸드폰 벨소리 버전과 애플의 작곡 프로그램 ‘개러지 밴드’용 파일도 있습니다. 


‘제시카송’ 리메이크 놀이에 기름을 붙게 될거 같은데요. 해외 팬들의 또 다른 리믹스 버전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 보겠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