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영화' 감독이 된 디즈니 아역스타, 그녀의 파격행보

조회수 2019. 11. 5. 17: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만능엔터테이너 벨라 손의 파격행보
1997년 생 배우 ‘벨라 손’은 디즈니 채널의 아역스타 출신입니다. 어린시절 부터 미모가 심상치 않았었죠.
출처: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
스파이더맨의 그녀 ‘젠다야’와 함께 했던 ‘우리는 댄스소녀(Shake It Up)’에서 나란히 주연으로 활동했었죠. 어린 시절부터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모두 엄청난 재능을 보이며 성장했어요.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지금도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출처: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
우리 나라 관객들에게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사탄의 베이비시터’의 ‘앨리슨’역이 가장 익숙할 듯 합니다. 현재 2편이 촬영 중이지요.
출처: 영화 '미드나잇 선'
작년엔 ‘미드나잇 선’이 국내에 개봉했었죠. 햇볕에 노출되면 안되는 희귀병을 겪고 있는 소녀 ‘케이티’를 연기한 그녀는 청춘 스타로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게다가 자신이 직접 일러스트까지 그린 시집 ‘The Life of a Wannabe Mogul”은 베스트 셀러가 되었으며, 화장품 사업도 번창하고 있지요.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만능 엔터테이너인 그녀가 최근엔 조금 특별한 이력을 갖게 되었는데요.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Her & Him’ 촬영현장
바로 성인영화 감독으로 데뷔한 것입니다. 그것도 세계최대 규모의 포르노 사이트(pornhub)에서 제작한 본격 포르노 영화였습니다.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Her & Him’ 촬영현장
22세의 벨라 손이 연출한 이 작품의 이름은 ‘Her & Him’인데요. 심지어 관련 영화제인 ‘Pornhub Vision Award’에서 덜컥 수상까지 해버릴 정도로 명작(?)이라는 평가였습니다.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심사위원 중 하나이자, 포르노 업계의 큰손인 '포레이 프라이스'는 이 작품을 “현대적이고 노골적인 로미오와 줄리엣’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그런데 이번에 그녀가 또 다른 영화의 감독을 맡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엔 단편 포르노 영화가 아니구요. 극장 개봉을 위한 장편영화라는군요.
출처: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
장르가 ‘스릴러’라는거 이외에는 어떠한 줄거리도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데이빗 버슨, 모리슨 퍼디다 등 중견 프로듀서들이 참여하는 제법 탄탄한 프로젝트입니다.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벨라 손은 양성애자인 그녀는 동성연인과의 일상을 공개한적이 있구요. 해커가 누드 사진을 공개하겠다는 협박을 하자, ‘내몸의 선택권의 나에게 있다’며 먼저 공개를 해버리기도 하는 등 늘 화제의 중심에 있는 스타입니다.
출처: 벨라 손 인스타그램
아마도 내년초 촬영에 들어갈 그녀의 장편 영화는 또 어떤 이야기로 이목을 집중 시킬까요?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