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총 들고 아내 협박?

조회수 2019. 10. 15. 14: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레미 레너 측 '사실무근' 주장
출처: 영화 <어벤저스>
어벤져스 시리즈의 '호크아이'로 우리에게 친숙한 제레미 레너입니다.
출처: 영화 <어벤저스>
슈퍼파워는 없지만 뛰어난 사격술을 자랑하고 있으며, 드라마를 풍성하게 하는 감성적인 캐릭터라서 '호크아이'를 사랑하는 팬들이 적지 않지요.
출처: 영화 <어벤저스:엔드게임>
특히, MCU에서는 매우 가정적인 모습으로 그려졌었는데요. 그에게 충격적인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제레미 레너는 지난 2015년 20살 연하의 캐나다 배우 '소니 파체코'와 결혼을 했다가 딸 하나를 낳고 10개월만에 이혼했는데요.
출처: 소니 파체코 프로필
현재 이혼 후 양육권 다툼중인 그녀가 제레미에게 심각한 문제가 있다며, 자신의 단독 양육권을 인정해달라는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출처: 영화 <미션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그녀는 제레미가 늘 약물에 취해 있었으며, 소니가 딸을 키우는것 보단 고아인게 낫다며,
출처: 영화 <본 레거시>
소니를 죽이고 자신도 자살하겠다고 소니의 집에 찾아와 권총을 입에 물고 자살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는등 협박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출처: 영화 <본 레거시>
또한, 딸과 소니가 자고 있는 침실에 들어와 총을 천장에 대고 발사한다거나, 제 3자와 '소니가 사라지길 원한다'는 내용의 문자를 주고 받았다고 증언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영화 <더 이미그란트>
제레미의 집에는 '테일러, 켈리, 나탈리, 섬머, 페이스, 크리스티나 그리고 제시카' 등 다양한 여성이 들락거렸다며, 양육권은 온전히 본인이 가져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영화 <본 레거시>
이에 대해 제레미 레너측은 '자신은 약물이나 알콜을 남용하지 않으며, 3개월간 무작위 테스트를 받아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대응했지요.
출처: 영화 <헨젤과 그레텔 : 마녀 사냥꾼>
오히려 소니측이 약물의 문제가 있고, 정신적 문제를 가지고 있다며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출처: 영화 <허트로커>
제레미는 소니가 그녀의 문제를 치료하는 동안 딸과의 접촉을 제한하고 그녀가 다시 건강한 상태가 되길 바란다며,
출처: 영화<타운>
소니측의 주장은 특정 목표를 염두에 두고 만든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폭로전을 통해 법정 분쟁까지 가버린 둘의 양육권 다툼. 가장 중요한건 아이일텐데요. 모쪼록 원만히 문제가 해결되길 기원해봅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