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변함없는 미모!! 뱀파이어 의심되는 참배우

조회수 2022. 7. 18. 19:4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언제까지나 보고싶은 유해진
출처: 영화 '베테랑'

세월을 거꾸로 거슬러 가는 듯이 나이 드는 것이 느껴지지 않는 사람들을 보고 '뱀파이어'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하죠.

출처: 영화 '봉오동 전투'

'봉오동 전투'에서 주연을 맡았던 배우 유해진이야말로 진정한 뱀파이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 아레나 옴므

유해진은 차승원과 친구인 70년생으로 올해 반백살의 나이가 되었는데요. 변하지 않는 한결같은 외모를 자랑합니다.

출처: 영화 '말모이'

그가 뱀파이어인 증거들을 이제부터 살펴볼까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먼저 아주 과거로 올라가 보아요! 이건 유해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인데요. 지금의 모습이 많이 보이죠? 13살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사진은 고등학교 시절 모습인데요. 어떤 연령대도 다 연기해 줄 것만 같은 명배우의 포스가 벌써 느껴진달까요.

출처: MBC '우정의 무대'

'우정의 무대'에 섰을 때! 당시 22세의 나이인데 이때 이주일 선생님의 성대모사를 했었어요. 타고난 끼를 주체 못 하던 시절입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유해진은 극단에서 활동하면서 연기의 기반을 다졌는데요. 연극을 메인으로 하면서 틈틈히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본격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영화 '신라의 달밤'

2001년에 개봉한 영화 '신라의 달밤'입니다만, 요즘의 그와 크게 다르지 않지요?

출처: 영화 '달마야, 서울가자'

2004년에 개봉한 영화 '달마야, 서울가자'에서는 어쩐지 전작인 '신라의 달밤'보다도 어려보이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출처: 영화 '럭키'

그리고... 무려 14년 뒤!! 시간의 순서를 알 수 있으시겠어요? '달마야, 서울가자'가 개봉하고 14년이 지난 뒤, 유해진의 첫 단독주연이었던 영화 '럭키(2016)'에서의 모습입니다.

출처: 영화 '미쓰 GO'

과거부터 최근까지 유해진의 필모를 마구 섞어도 위화감이 크지 않은 것 무엇....

출처: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

어린 시절에는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들어보이는 외모였을지 몰라도, 20대부터 50대가 된 지금까지 한결같은(?) 모습이네요.

출처: 영화 '부당거래'

이 정도면 이분 정말 뱀파이어가 아닐까요...?

출처: 영화 '완벽한 타인'

세월은 우리들이 사랑하는 참배우 유해진에게 전혀 타격감을 주지 못 했어요.

출처: 영화 '레슬러'

'삼시세끼'에서는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도 뱀파이어 미모의 비결일지도 모르겠네요.

출처: 영화 '택시운전사'

유해진을 뱀파이어처럼 오래 오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